CHANEL 샤넬 칵테일 파티 후기와 입장 후 꿀팁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샤넬 칵테일파티 다녀온 후기 소개할게요.
시크먼트 카페 검색어 중 <샤넬 칵테일> 키워드로 찾아보면, Q&A 오갔던 글들이 더러 검색되는데요.
궁금하셨던 분들이 많으셨을 듯하여 따끈따끈한 현장을 소개합니다.
🥂 다녀온 곳 미리 보기
샤넬 칵테일파티
참고로 저는 평소 애용하는 매장은 아니나, 동 매장에서 구매 이력으로는 2021년 중 가방류 1개였어요.
샤넬 공식 카카오톡으로 신청 RSVP 요청이 왔고 이와 같은 초대 절차로 방문한 케이스입니다.
줄곧 애용하는 매장의 담당 어드바이저 분이 좀 더 퍼스널하게 주셨던 안내메시지들은 제가 여행 중 놓쳐서 이미 지나버렸더라고요.
- 동반인 1인까지 가능
- 백화점 클로징직후 8시 반 시작(10분 전부터 입장 대기 가능)
행사 요약 & 입장 후 꿀팁
- 최대한 행사 시작에 맞춰 늦지 않게 입장
통상 샤넬 매장에 입장하는 절차인 필수 개인정보 입력 및 확인 등이 칵테일 세션에서만큼은 다소 간소화되었기에 그만큼 진행이 속히 되었던 부분이 좋았습니다.
- 입장 직후에만 볼 수 있었던 귀한 품목들.
뉴미니 골드볼 블랙, 어반 백팩 스몰 & 미듐 블랙, 22백 블랙 스몰, 베니티 케이스 금장 블랙, CC 로고 비니 블랙 등
- 담당 어드바이저님이 없다고 기죽지 말 것!
정말 많은 인파가 몰린 가운데에도, 셀러분들 모두 하나같이 친절도가 역대급이었고 스탠바이하고 계신 그 어느 분께 궁금한 아이템을 여쭈어도 바로바로 찾아주셨어요.
- 디제잉 편하게 직관하고 싶다면 미리 앞쪽 소파 자리에 앉으셔요. 칵테일과 함께.
-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샤넬 월에서 찰칵.
전문 스냅 요원께서 촬영해 주시는데, 인화까지 단 몇분도 안 되어 끝내주세요. 포즈도 이렇게 저렇게 해보라고 권해주셔서 열심히 따라 한 건 안 비밀. 인화 시간 기다릴 필요 없이 어디에 있든 신기하게도 직접 찾아와주십니다.
칵테일 파티 오오티디
오은영 박사님께서 어워즈룩으로 입으셨던 같은 시즌의 유사 라인 트위드 코트를 저도 꺼내어 입어보았어요.
뭔가 오은영 박사님의 우아하고 지성미 넘치는 포스는 따라갈 수가 없네요.
핑거푸드 중 너무 맛깔났던 소고기 안심과 트러플을 곁들인 비스퀴트, 섹스온더비치 빛깔을 띠고 있지만, 맛은 민트였던 반전 칵테일.
샴페인도 계속 주시고요.
무료 증정 기프트는 립스틱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