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제가 약 십년 간 제 얼굴에 직접 임상을 해오며 쌓아온 홈 케어와 피부과 시술 노하우입니다.

💆🏻‍♀️ 사용한 제품 미리 보기

홈케어 노하우

제가 하는 홈케어는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요.

하나는 고기능 마스크, 그리고 뷰티 디바이스입니다.

저는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팩을 선호하는데, 단시간 내에 빠른 효과를 보장하기 때문이에요.

제가 실제로 N통 째 사용 중인 두 가지 팩은 사용 직후에 피부 컨디션이 눈에 띄게 좋아지는 걸 바로 느낄 수가 있기 때문에 비싼 가격이지만 애정하는 제품들이에요. 약 40-50만 원.

중요한 행사가 있을 때, 예뻐져야 하는 날 저는 요 두 개 마스크를 번갈아서 사용해줍니다.

고현정이 비행기에서 한통을 다쓴다고 해서 유명해진 발몽 리뉴잉 팩.

제품 소개에 10분 사용으로 8시간 숙면 효과를 부여한다고 쓰여져 있을 만큼 효과적인 측면에서 자부심이 느껴져요.

​실제로 피부에 두껍게 올리고 10분 정도 후 워시오프해 주면 안색이 바로 환하게 바뀌고 정말 잘 자고 일어난 것 같은 피부 컨디션을 부여해주는 팩이에요.

두 번째는 샹테카이의 바이오 리프팅 마스크인데요.

얘는 농축된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서 좀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느낄수 있어요

5분정도 손등에 올려놨다가 씻기만해도 손가락 주름이 바로 펴지는게 보이거든요.

만사 귀찮을때 수면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서 제가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그리고 홈케어서 빠질 수 없는 부분은 바로 뷰티 디바이스.

최근에 가장 만족도가 높게 사용하고 있는 기기는 메디큐브의 울트라튠인데요.

튠페이스와 동일 주파수를 사용하는 울트라튠.​

비싼 레이저만큼 가시성을 기대할순 없지만 데일리 홈케어로는 꽤 쏠쏠한 디바이스이더라구요.

가볍고, 사용하기 편하면서 효과도 쏠쏠해요.

괜히 메디큐브가 몇 백만 대 팔리는 게 아니더라구요.

리프팅 시술 노하우

저는 20대 때부터 피부과 시술을 꾸준히 해 왔어요.

울쎄라 1세대가 처음 나왔을 때 수면 마취 받고 했던 기억이.

그외에도 슈링크, 물광주사, 리쥬란, 각종 고주파, 미백 레이저까지 안 해 본 시술이 없을 정도.

임신 준비할 때도 피부과 시술 안 받고 일 년을 어떻게 버틸수 있을까 했죠.

20대에 주로 하는 인모드나 슈링크 류의 윤곽을 잡아 주는 시술은 30대때 잘못하면 볼패임같은게 생겨서 오히려 더 늙어 보이는 역효과가 있을 수 있어요.

그렇다면 30대는 어떤 리프팅을 해야 할까요?

바로 볼륨감을 채워주고, 얼굴 라인도 잡아주는 고주파 시술.

대표적인 시술로는 써마지, 튠페이스, 올리지오 등등이 있죠.

그중 제가 추천하고 싶은 시술은 바로 튠페이스입니다.

써마지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임에도 불구하 고시술 효과가 눈에 띄게 나타나는 점이 바로 제가 튠페이스를 사랑하는 이유입니다.

​저는 실제로 튠페이스를 몇년째 꾸준히 받아오고 있어요.

입덧으로 10개월간 토하며 살았지만 탱탱한 동안 피부를 유지할수 있었던 것은 바로 꾸준한 시술을 해왔기 때문.

임신 후기의 제 피부예요.

​​

튠페이스는 시술자의 스킬, 경험에 의해 효과가 많이 좌지우지 되거든요.

​병원을 고르실 때 공장형이 아닌 1인 원장이 운영하는 샵, 튠페이스 키닥터가 있는 병원이거나 시술 경험이 풍부한 곳을 고르실 것을 추천드려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