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신세계, 롯데, 현대 백화점 VIP 등급 비교
해가 바뀌면서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에서 2025년 기준 VIP 등급 제도가 운영되고 있는데요. 각 백화점 별로 등급 선정 기준과 혜택은 어떤 게 있을까요?
백화점 별 VIP
신세계백화점은 올해 모든 등급의 선정 기준 금액을 100만 원에서 최대 2,000만 원까지 상향 조정했으며 기존 블랙 등급의 명칭은 에메랄드로 변경되었고 블랙 다이아몬드 등급이 신설되었습니다. VIP 등급은 레드부터, 최상위 999명이 선정되는 트리니티까지 총 7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등급별로 이용 가능한 라운지, 발레파킹, 무료 주차 서비스가 상이합니다.
롯데백화점의 VIP 등급은 상대적으로 진입장벽이 높아, 1,000만 원 이상 소비한 고객부터 선정됩니다. 등급은 에비뉴엘 그린부터 에비뉴엘 블랙까지 총 5단계로 구성되며, 등급별로 라운지 이용 횟수와 할인율이 상이합니다. 특히, 에비뉴엘 에메랄드와 에비뉴엘 블랙은 1:1 맞춤 쇼핑 서비스인 퍼스널 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은 올해 마일리지 적립과 리워드 체계가 변경되었으며, 그린 등급의 고객에게 제공되는 카페 H 이용 횟수가 줄었습니다. 등급은 그린부터 최고 등급인 자스민 블랙까지 구성되며, 쟈스민 블루와 쟈스민 블랙은 등급 고객은 시그니처 큐레이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