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디올 우먼 가을 컬렉션, 신상 입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먼저 입어보고 온 2024 디올 우먼 가을 컬렉션 신상을 소개할게요.
지난주 24 디올 우먼 가을 컬렉션을 먼저 입어 볼 수 있는 원투원을 오늘 다녀왔어요. 제가 입어보고 싶은 것은 저희 담당셀러님께 보내두었고 새로 입어볼 것들을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 다녀온 곳 미리 보기
2024 디올 우먼 가을 컬렉션
지하 2층에 카페가 있다고 해서 좀 일찍 왔어요. 쇼가 있던 곳에 테이블과 의자를 두고 카페 디올의 메뉴를 주문할 수 있도록 해 주었어요. 게다가 사진도 찍어 주셨어요.
이렇게 예쁜 포토스팟이 있었고 재밌었어요. 사진 인화 서비스가 있어서 이렇게 사진을 바로 주셨습니다. 너무 예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 저희 담당 셀러님도 저희 때문에 일찍 와 주셔서 같이 드시자고 했어요. 덕분에 이렇게 쇼도 오고 먼저 옷을 입어 볼 수 있어서요.
저는 두 시 타임이어서 2층 쇼룸을 먼저 둘러보고 입어보고 싶은 옷들을 다시 골랐어요. 이번 시즌 백들과 슈즈, 진주 뮬과 모자도 너무 예뻤어요.
주얼리도 있어서 해 보았습니다. 하늘하늘 야시시한 잠자리 뱅글은 어디에 레이어드 해도 예쁘더라고요.
까르띠에 클래쉬에 레이어드 한 오른쪽
까르띠에 러브sm 6 다이아와 티파니 티뱅글에 레이어드 착용한 모습이에요.
2024 디올 우먼 가을 컬렉션 신상 입어보기
제가 배정받은 룸이에요. 정말 사이즈도 넓고 좋았어요.
오늘 착용한 진주니트, 부클레 셋업. 모두 디올 입니다.
이 아담한 룸에서 옷을 갈아입으면 되어요.
첫 번째 제 픽입니다. 가디건과 하늘거리는 화이트 스커트. 꾸안꾸의 1원칙을 보여주는 여성스러움이 돋보여요.
두 번째 스커트. 고풍스러운 격이 느껴지는 짙은 네이비가 아름다웠어요.
세 번째는 스팽글이 화려한 스커트와 니트. 화려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강조해 주는 루즈함이 너무 좋았습니다.
가장 디올의 노블함과 엣지있음을 보여주는 셋업. 정말 모든 제 몸매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마지막 셋업. 디올의 아이덴티티를 정말 잘 나타내주었던 셋업이고, 스커트가 일자로 떨어지는 것이 다리가 길어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이 스커트의 포인트는 뒷트임이예요. 이런 디테일에 디올 RTW는 여성스러움을 나타내주는 것 같아요.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드레스를 못 입어본 것이 너무 아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