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희두, 나연을 만난 불가리 스튜디오 서울 이벤트 초대 후기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온 불가리 25주년 기념 파티 후기 소개할게요.
이런 명품 행사에는 처음 가보는 거라 너무 신나고 설렜어요. 오랜만에 힐 신고 늦게까지 놀아 너무 신난 아기엄마입니다.
💎 다녀온 곳 미리 보기
불가리 25주년 파티에 참석한 셀럽
불가리 25주년 파티에 참석한 셀럽분들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제가 너무 팬인 환승연애 커플 나연 님 & 희두 님도 직접 볼 수 있었는데요 .용기 내서 사진 같이 찍어도 되냐고 하니 친절하게 가운데로 오라며 같이 여러 장 찍어주셨어요. 두 분 훈훈한 비주얼에도 반했지만, 친절한 마음씨에 더 반했어요.
인형 같은 비율과 미모의 나연 님. 사진은 제 위주로 나름 골랐답니다.
용기 낸 김에 한 장 더. 모델 안젤리나 다닐로바님. 너무 아름다우셨어요.
그리고 역시 배우는 배우라고 느껴졌던 멋진 아우라 뿜뿜 이셨던 김지훈 님. 집에 가서 남편 얼굴 어떻게 보나요.
저는 리사 님은 실제로 못 봐서 너무 아쉬웠지만 이렇게 유명한 셀러브리티 분들이 많이 오셔서 불가리 파티 분위기가 한층 더 업되었던 거 같아요.
불가리 25주년 파티
불가리 스튜디오 파티 분위기도 살짝 보여드릴게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분들의 공연과 다양한 칵테일 & 핑거푸드까지. 시크에서 늘 멋진 룩 보여주시는 매끈매끈피부님도 마주쳐서 너무 반가웠답니다. 저번에도 뵌 적 있지만 실물이 더 아름다우시더라고요.
너무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파티때 입은 오오티디
드레스코드가 Cocktail Attire 이어서 격식 있는 드레스나 정장을 입으면 좋을 거 같아 열심히 고민하다가 핏 되는 화이트 자켓에 블랙 슬랙스를 입어보았어요.
디바스드림 목걸이랑 팔찌도 함께 착용했는데 디바스드림 특유의 우아한 쉐입이 참 맘에 들어요.
까르띠에 시계랑 레이어드 해도 아주 잘 어울리더라고요.
가방은 탑핸들이 어울릴 거 같아 고민하다 레이디 디올 미듐 들었는데 역시 포멀한 룩에 참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