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VIP 쟈스민 블루 등급 혜택 후기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현대백화점 VIP 행사 중 하나인 '뚜르 드 블러썸' 다녀온 후기 소개할게요.
이 행사에 갈지 말지 고민하면서 엄청난 검색을 해도 정보가 많이 없더라고요.
🛍️ 다녀온 곳 미리보기
결혼 준비하면서 현대백화점을 애용하게 되었는데요. 그게 지금까지 쭉 이어졌어요. 현대는 쟈스민 블랙, 쟈스민 블루, 쟈스민, YP, 세이지, 그린으로 등급이 나누어져 있어요. 저는 블루로 이번에 런치 뚜르 드 블러썸에 해당하였어요.
현대백화점 VIP 행사 뚜르 드 블러썸
행사는 서울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되었어요.
이름답게 예쁜 꽃으로 장식된 뚜르 드 블러썸.
시원하고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오자마자 한잔했고요. 주위를 둘러보니 연령대가 다양했어요!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 인화해서 가져다주시더라고요! 서비스 굿!
이 행사에는 라이브 공연이 한 시간 있었는데 가수 테이 님이 맡아주셨어요. 정말 감미로운 목소리에 빠져 한동안 헤어 나오질 못했답니다.
현대백화점 VIP 행사 뚜르 드 블러썸 갈라 런치
그다음은 갈라런치 7코스였어요.
개인적으로 입맛에는 맞지 않았던 아뮤즈부쉬.
빵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주머니에 넣어 가고 싶은 맛.
어린잎 채소와 꽃잎으로 장식한 키조개 타르타르 프리마베라인데 이것도 제 입맛엔 별로였어요. 역시 고기를 좋아하는 저.
빵이 하나 더 나왔어요.
페타 치즈와 토마토를 곁들인 타임 향의 가지 수프는 가지만 빼고 다 괜찮았던 게 함정.
캔디드 오렌지 칩을 곁들인 광어구이와 라타투이는 광어가 아주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예뻐서 찍어본 테이블. 예쁜 꽃과 장식이 반사되어 너무 예뻤어요.
드디어 나온 오늘의 메인인 그릴에 구운 한우 안심 스테이크와 구운 봄 채소, 폴렌타, 마르살라 소스.
굽기도 딱 제가 좋아하는 정도로 나와 더 맛있었던 것 같은 스테이크에요.
오렌지 향의 리치 발로나 초콜릿 케이크는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미냐디즈와 차에요.
선물로 챙겨주신 예쁜 꽃.
그날의 오오티디
꽃을 들고 나가기 전 한 컷 찍어봤어요.
정말 예쁜 꽃으로 가득 차 기분도 좋아지고 봄도 느낄 수 있었던 곳이에요.
h'450 방문 후기
디너는 현대백화점에서 제공한 생일 선물로 h'450에 다녀왔어요!
식전빵은 언제나 맛있어요.
신라호텔 가지 수프보다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던 수프.
샐러드로 입을 향긋하게 돋구어주고 맛있는 파스타로 살짝 포만감을 주고요.
디너에도 한우 안심 스테이크를 즐겼어요. 냠냠 고기는 언제나 맛있죠.
후식까지 완벽하게 먹고 하루 종일 현대백화점 쟈스민 블루에게 준 혜택을 즐긴 날이었어요. 내년에 혜택 선택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