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한 샤넬 수블리마지 마사지 대만족 후기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샤넬 수블리마지 워크샵 후기입니다.
3/2일-14일 동안 시작한 샤넬 수블리마지 워크샵. 2종류 중 저는 마사지 쪽으로 첫 날 예약하여 갔다 왔어요.
다녀온 장소 미리 보기
샤넬 수블리마지 제품 컨설테이션 소개
-위치: 시그니엘 서울
-선택1. 최대 8명이 신제품 및 수블리마지에 대한 PT받고, 꽃꽂이 등 액티비티 후 식사, 다과
-선택2. 1:1 피부컨설팅 후 마사지 60분 체험, 다과
보통 제품 피티, 식사, 체험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번엔 오랜만에 1:1 마사지가 생겼네요. 5-6년만인 거 같아요.
마사지를 고르면 테라피스트와 1:1로 피부 컨설팅 및 마사지, 제품 추천 해주시고요. 식사를 고르시면 최대 8명이 모여서 꽃꽂이 하고, 프레젠테이션 듣고 식사하고 등등 컨텐츠가 있는 것 같아요. 전 마사지 매니아라 고민도 안하고 첫 날로 마사지 골랐어요.
샤넬 수블리마지 마사지 후기
로비로 올라가 봅니다. 발렛부터 로비, 스위트까지 동선마다 멋진 직원 분들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십니다.
87층 스위트에 도착했습니다. 뷰가 끝내주네요!
사진 보니 또 가고 싶어요.
한 쪽에 피부 컨디션 체크를 할 수 있는 기기와, 곧 출시될 제품들이 포함된 제품 체험존이 있습니다. 초대장과 작은 선물도 있네요.
저는 그냥 마사지 받을 생각에 아무렇게나 하고 갔는데, 사진을 꽤 많이 찍어 주시니까 차림새를 잘 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시그니엘 스위트에서 마사지 받는 게 또 언제 있을 일이겠어 싶어서 선택했는데 역시 후회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그리고 샤넬 테라피스트 분 마사지 잘해요. 저도 마사지 좋아해서 여태 꽤 받았지만 브랜드에서 해주는 마사지에는 약간의 불신이 있었거든요. 한 번 받아보고 계속 갑니다.
마사지는 60분이고, 수블리마지 라인으로 진행됩니다.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으로 해주세요.
다 하고 나오면 머리 할 수 있는 다이슨도 준비되어 있고요.
욕실도 샤넬로 세팅되어 있어요. 샤워는 안 되고요.
마사지 받고 나오니 전후 비교가 그냥 봐도 너무 달라졌는데, 피부가 윤이 나고 맑아지고. 너무 대충 하고 가서 얼굴 사진 공개는 좀 부끄럽네요. 근데 스텝분들이 다 놀라셨어요.
감사하게도 꽃과 샴페인을 주셨고.
작은 선물과 맛있는 다과와 음료를 주셨어요.
샤넬 수블리마지 워크샵 금액대별 패키지
그리고 워크샵 가면 뭐 사야 되나요? 하는 질문이 많았는데 솔직히 안 사고 나오긴 좀 힘들어요.
샤넬 워크샵에는 보통 금액대별 패키지가 있어요. 이번에는 70만 원, 150만 원, 200만 원, 280만 원 패키지가 있었고 금액별로 일반 매장에서 나오지 않는 vip 사은품들이 있어요. 사은품이 좋은 편이라서 솔직히 여기서 구매하는 게 더 이득이에요. 결제는 다니시는 매장에서 하면 되고, 사은품은 그 자리에서 바로 가져갑니다.
요 아이들이 금액대별 사은품을 한번에 모아 놓은 것입니다. 뒤에 캔들처럼 보이는 애는 튼튼한 빈 병이에요. 200만 원 이상부터 포함되어 있었어요. 280만 원짜리는 그 아래 사은품 싹 다 가져가고 마사지 바우처가 있습니다. 전 150만 원 패키지에 포함된 빗이 탐나서 그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