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포르쉐 타이칸 행사 후기를 전할게요.

🚗다녀온 행사 미리 보기

타이칸을 한글로 형상화한 로고가 정말 멋지죠! 이번 행사는 부암동의 석파정에서 있었는데요, 요즘 석파정이 브랜드들의 행사 장소로 많이 쓰이는 것 같더라고요. 저도 이번에 처음 가볼 수 있게 되었어요.

사실 타이칸 k-edition은 이미 선공개 행사를 마치고 한정 50대 계약이 거의 다 끝난 걸로 알고 있어요. ​존더분쉬하우스 프로그램은 포르쉐에서 차량 대부분 옵션을 디테일하게 커스터마이징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알고 있는데요, 원래라면 차량 가격이 7-8억원 대로 형성된다고 해요. 그런데 이번에 특별히 한국 에디션이 나오면서 존더분쉬하우스에서 선 셋팅된 5가지 컬러의 차량이 빠른 시간 내에 픽업 가능하도록 판매되는 거더라구요. 그래서 가격도 생각보다는 저렴하고, 픽업 기간도 빨랐어요. 저희는 안다즈에서 했던 선공개 행사에서 차를 먼저 보고 계약을 했는데 여름에 계약을 하고 올해 말이나 내년 초 픽업으로 안내 받았어요. 이미 계약은 했지만, 이번 행사가 정식 행사고 지난 행사와 달리 인상적이라 너무 괜찮아서 후기를 남겨보아요!

포르쉐 타이칸 행사 방문 후기​

날씨가 조금 흐렸지만, 이때까지는 비는 오지 않았고 간단한 칵테일과 다과를 먹으면서 행사 진행을 기다렸어요.

가장 대표 컬러인루비 레드 메탈릭컬러는 이미 무대에 공개가 되어 있었어요! 일반 레드랑 달라서 너무 예쁘죠.

다음 장소로 산책하듯 이끌어 주셨고, 다음 장소에서는 알렉스그레이와 마카다미아 메탈릭(브라운) 컬러를 아름다운 연주와 같이 만나볼 수 있었어요! 날이 어두워지고 조명이 너무 세서 정확한 컬러를 잘 볼 수 없는 것 같아 아쉬웠어요

위 두 컬러를 보고 나니 저 위쪽 길에서 오크그린 메탈릭 컬러 타이칸이 내려왔어요!

쇼잉 방법이 정말 멋지죠?

그리고 가장 아래는 더 깊은 산속으로 올라가서 만난 이파네마블루 메탈릭 컬러예요. 차량이 무대 위에 서있고 무대 뒤에 미디어로 폭포가 흐르는 효과가 나타나서 정말 멋졌어요!

디너 셋팅도 정말 아름다웠는데요, 원형 테이블에 자리가 배정되어 있고, 샴페인과 와인 메뉴와 같은 식사가 제공되었어요. 메뉴 이름은 이렇게 다양한 컬러 이름을 활용했고요.

음식도 야외라 퀄리티가 어떨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아주 맛있었습니다. 식사 중 비가 내렸는데, 불편하지 않게 우산 제공해주셨고 불편보다는 되게 운치가 있었어요. 그 이유는 아무래도 장소가 너무 멋져서였던 것 같아요! 정말 가을 밤의 낭만이랄까요. 이 날은 모델 아이린 님도 참석해주셨답니다! 너무 아름다우셔요.

비가 와서 조금 일찍 나서기는했지만, 정말 아름다운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엔 예쁜 선물도 챙겨가고요! 예쁜 도자기 잔이었어요.

오늘은 시크님들께 포르쉐 브랜드 행사에 대해 소개해드렸어요! 이 중 저희가 셀렉한 컬러는 무엇일지 맞추실 수 있을지도 궁금하네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