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인플루언서의 최애백, 에르메스 피코탄 18 추천 후기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제가 꼽은에르메스 최애백, 피코탄18을 소개할게요.
제일 먼저 소장하게 되었던 피코탄은 모브실베스트레 컬러이구요.
최근에 블루페일/비스킷(비스뀌) 컬러를 정말 예상치 못하게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갑자기 피코탄을 세개나 소장하게 되면서 블루페일은 판매할까 했지만 색상이 너무 예뻐서 품기로 했어요.
👜 구매한 아이템 미리 보기
피코탄 구매 후기
피코탄 구매하시는 분들은
1. 컬러: 포인트 컬러 vs 뉴트럴 컬러
2. 사이즈: 18 vs 22
아마도 요 두 가지를 고민하실 텐데요.
우선 저는 포인트 컬러만 소장하고 있다가 최근에 뉴트럴 컬러 '비스킷(비스뀌)'를 구매하게 된 케이스예요.
거의 2년 이상 피코탄을 들고 다니면서 느낀 점은 피코탄은 에르메스 가방 중에서 미니미한 사이즈의 백이기도 하고 휘뚜루마뚜루 들 수 있는 스타일이기에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가 될 만한 컬러로 소장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느꼈어요.
다만, 뉴트럴톤 옷을 입을 때는 포인트 컬러 피코탄이 살짝 튀는 느낌은 있기에 그 때는 피코탄 대신 가든파티나 에블린으로 뉴트럴 컬러를 소장하면 좋겠다 싶더라구요.
그리고 사이즈는 18 사이즈 추천! 저는 키가 큰 편인데요. (172cm/55kg) 저에게도 18사이즈가 작은 느낌이 들지 않기 때문이에요. 무엇보다 피코탄의 귀욤귀욤한 느낌은 18 사이즈가 최고라고 생각해요.
포인트 컬러 피코탄 코디 추천
다음은 포인트 컬러 피코탄을 코디하실 때 도움이 되실 만한 사계적 룩북을 보여드릴게요.
봄 코디.
여름 코디.
< 겨울 >
겨울 코디.
페미닌룩, 캐주얼룩, 포멀룩 상관 없이 사계절 빈틈 없이 예쁜 피코탄.
특히 핑크로 톤온톤룩을 완성하기도 좋고 올블랙룩에 포인트를 줘도 예쁘고 손이 정말 많이 가는 저의 최애백이에요.
모베실베스트레 컬러는 로즈사쿠라랑 사진 상으로는 비슷해보이는데요.
실제로 매장에서 로즈사쿠라 피코탄과 비교해보니 모브실베스트레 컬러는 연보라 컬러가 한 방울 섞여 조금 더 오묘한 매력이 있었어요.
에르메스 비밀의 방에서 피코탄 구매한 후기
다음은 비밀의 방 입성. 결혼을 앞두고 있기에 백화점 들릴 일이 많은 편인데요. 시간 될 때마다 에르메스 매장을 방문해보고 있었어요. 간혹 정말 불친절한 셀러분들도 계셔서 현타가 올 때도 있었지만 스스로 "나는 가방의 안부를 묻는 AI다" 생각하면서 구매할 수 있는 가방이 있는지를 묻곤 했어요. 1초 만에 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고 조회해 보고는 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는데요. 그러던 어느 날, 가방장은 텅이었지만 찾으시는 가방이 뭔지 물어보시더라구요. 오잉? 이것이 그린라이트? 싶어서 제가 찾는 가방을 말씀드렸어요. 아쉽게도 제가 찾는 가방은 없지만 오늘 입고된 가방 세 개 중 하나가 남아 있다고 보시겠냐고 하면서 비밀의 방으로 저를 부르시더라구요.
그렇게 만나게된 피코탄18 블루페일!
피코탄을 추가로 구매할 생각이 없었음에도 실제 컬러가 너무 오묘하게 고급지고 볼수록 예쁘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그날 이후, 제게 피코탄 신이 강림하셔서 비스킷(비스뀌) 컬러를 또 만나게 됩니다.
정말 너무 예쁘지 않나요? 유색맛집 에르메스임이 분명.
컬러에 따라 가방이 주는 무드가 너무나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OOTD에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비스킷(비스뀌) 컬러에 파리 에르메스 매장에서 구매한 라임색 페가수스를 달아주니 정말 찰떡이었는데요. 모브실베스트레 컬러와 보색대비로 귀여웠지만서도 비로소 천생연분인 짝을 제대로 찾은 느낌이랄까요?
벌써부터 어떻게 코디하면 좋을지 두근두근하는 피코탄18 비스킷! 블루페일과 비스킷으로 에르메스 최애백 피코탄 라인업이 더욱 화려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