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연말을 위한 명품 테이블 웨어 컬렉션
곧 다가올 연말, 기억에 남을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눈여겨봐야 할 명품 브랜드 테이블 웨어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Dior
디올 디너 접시 44만 원, 디저트 접시 32만 원.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컬러로 선보인 Le Noël de Monsieur Dior 컬렉션은 레드 컬러와 24K 골드가 어우러진 콘트라스트 까나쥬 모티브의 화이트 포셀린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지름은 26cm, 레드, 블루, 그린 세 가지 색상을 선보입니다. 디저트 접시는 지름 21cm이고 동일한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디올 타원형 플래터 66만 원, 볼 3개 세트 83만 원.
2025 크루즈 패션쇼의 컬러풀한 해마, 조개, 산호로 시적인 바다 세계를 그려낸 피에트로 루포의 영감을 받아 선보인 새로운 컬렉션입니다.
우아하고 신비로운 디올의 디자인이 특징이며 테이블에 생동감을 더해줄 수 있는 접시입니다.
사진. 디올 공식 홈페이지
GUCCI
구찌 허베리움 찻잔 및 받침 더블세트 53만 원, 티 포트 85만 원.
크루즈 2024에 돌아온 허베리움 프린트로 빈티지 패브릭에서 영감을 얻은 체리가지와 나뭇잎, 꽃의 트왈 드 주이 디자인이 적용된 허베리움화이트 리차드 지노리 자기입니다. 찻잔 받침 세트는 두 개의 컵과 두 개의 컵 받침이 한 세트입니다.
블루, 초록색, 노란색, 블랙까지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습니다.
사진. 구찌 공식 홈페이지
PRADA
프라다 크리스털 화이트 와인잔 Triangle 48만 원.
흔한 와인잔이 지겨워졌다면 프라다의 와인잔은 어떠세요? 프라다의 아이코닉한 트라이앵글의 세련된 기하학적 쉐입이 모던한 패턴으로 재탄생한 트라이앵글 라인의 와인잔입니다. 보헤미안 크리스털로 제작되 독특한 사운드와 뛰어난 투명도와 광채가 특징입니다.
프라다 크리스털 레드 와인잔 2개 세트 Plinth 31만 원.
오리지널 실린더 쉐입이 특징인 기하학 라인의 크리스털 잔입니다. 레드 와인에 적합하며 현대적이고 미니멀한 매력이 있는 디자인입니다.
파인 블로운 보헤미안 크리스털로 제작되어 투명도와 빛나는 광채가 특징입니다.
그린, 씨 블루, 오닉스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사진 프라다 공식 홈페이지
HERMES
명품 브랜드 테이블 웨어에 빠질 수 없는 에르메스.
아마 모든 여성의 로망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트레사주 에퀘스트르(Tressages Equestres)' 컬렉션입니다. 에르메스의 기원이 된 마구 제작에 쓰인 장식과 브레이딩 기법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렉션입니다. 총 27피스로 디저트 플레이트부터 머그잔까지 선보이고 있습니다.
트레사주 에퀘스트르 Tressages Equestres 플래터 83만 원, 오목 접시 미디엄 57만 원.
마구와 장식 디테일이 강조된 디자인으로 산뜻한 레몬과 민트 컬러 그리고 블루와 가죽 컬러가 조화를 이루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1cm부터 32cm까지 플래터의 크기도 다양하고 오목 접시 역시 스몰, 미디엄, 라지로 크기별로 출시되었습니다.
라 세르페틴 에르메스(La Serpentine Herme) 머그컵 2개 세트 64만 원.
활기찬 컬러감과 에르메스를 상징하는 말 디자인이 특징인 머그컵입니다. 도자기 소재며 식기세척기와 전자레인지에도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컵으로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