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에르메스 켈리 단스(당스)를 받은 스토리를 소개할게요.

👜 구매한 아이템 미리 보기

에르메스 켈리 단스를 구매하기까지

제가 단스를 갖고 싶다고 담당님께 어필했던 건 올해 첫 번째 쿼터를 끝내고 두 번째 쿼터를 향해 가던 중이었어요. 단스 말씀드렸을때 오히려 포쉐트는 어떠냐고 말씀해주셔서 좀 놀랐는데, 순서 차이인 걸 알아서 뭐든 상관 없었답니다.

사실 2번째 쿼터 받기 전에 단스를 먼저 받길 엄청 고대했었는데 그런 행운은 저에게 없었어요. 결국 올해 2번째 쿼터백을 받고 또 한참이 지나서 오퍼가 왔습니다. 그런데 단스도 포쉐트도 아닌 콘스탄스!

사실 전 받으려고 했어요. 콘스탄스라도. 그러나 남편이 반대하더라구요. 콘스탄스는 로고가 너무 커서 단스가 어울릴것 같으니 패스하고 기다리라구요. 아니 콘스탄스를 패스하라니! 그것도 원하는 색상까지 물어보셨는데. 전에도 콘스탄스는 몇 번 오퍼가 왔지만 색상 때문에 패스했었거든요.

콘스탄스 패스 후 또 저는 매장을 즐겨 찾았어요. 사실 저는 에르메스를 몹시 좋아해서 매장 가면 사고 싶은 것 투성이에요. 살 것 없어서 고민하시는 분 많으시던데 너무 부럽습니다. 가방도 좋지만 특히 fw의류가 무척 맘에 들어서 참고 또 참으면서 하나씩 소소하게 쇼핑하며 즐겁게 다녔어요.

​그렇게 또 즐겁게 다니니 드디어 단스 오퍼가 왔습니다. 아래 사진은 담당님이 보내주신 사진이에요! 로즈 익스트림은 컬러만 참고하라고 켈리로 보내주셨어요.

Rose extreme (좌) Vert moyen (우).​

저의 선택은? 당연히 초록입니다.

단스를 기다리며.

띠지 벗기는 순간 포착. 언박싱은 촬영금지예요. 다른 분들이 많이들 촬영하시는 것 같아 저도 한 번....... 그러나 실패.

집에 온 초록 단스. 말라카이트가 생각나는 오묘한 보석같은 컬러예요. 금장이랑 찰떡이랍니다.

에르메스 단스 착용샷​

자연광 받은 단스. 초록초록해요. 단스 구매할 때 같이 구매한 리버시블 가디건도 같이 개시했어요!

초록 단스 실내에서는 더 차분한 컬러입니다.

초록 단스랑 요즘 거의 매일 신는 니트 부츠!

단스 오퍼 시기와 실적 리셋 여부​

단스를 구매하며 단스랑 포쉐트를 받을 수 있는 적절한 시점이 있는 느낌을 받았는데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라 확실하진 않아요. 단스와 포쉐트는 한 해 두 개의 쿼터를 끝내고 내년까지 기간이 좀 남아 있는 고객에게 선물처럼 주는 오퍼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2번째 쿼터백을 받은 후 쌓인 실적은 단스를 받아도 리셋되지 않는다고 하니까요. 셀러 바이 셀러일 수 있지만 아더백 개념입니다.

단스 원하는 분들 계시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해주시고 원하는 컬러 조합으로 예쁜 단스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