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색 에르메스? 켈리 단스/당스(kelly danse)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에르메스 켈리 단스(당스)를 받은 스토리를 소개할게요.
👜 구매한 아이템 미리 보기
에르메스 켈리 단스를 구매하기까지
제가 단스를 갖고 싶다고 담당님께 어필했던 건 올해 첫 번째 쿼터를 끝내고 두 번째 쿼터를 향해 가던 중이었어요. 단스 말씀드렸을때 오히려 포쉐트는 어떠냐고 말씀해주셔서 좀 놀랐는데, 순서 차이인 걸 알아서 뭐든 상관 없었답니다.
사실 2번째 쿼터 받기 전에 단스를 먼저 받길 엄청 고대했었는데 그런 행운은 저에게 없었어요. 결국 올해 2번째 쿼터백을 받고 또 한참이 지나서 오퍼가 왔습니다. 그런데 단스도 포쉐트도 아닌 콘스탄스!
사실 전 받으려고 했어요. 콘스탄스라도. 그러나 남편이 반대하더라구요. 콘스탄스는 로고가 너무 커서 단스가 어울릴것 같으니 패스하고 기다리라구요. 아니 콘스탄스를 패스하라니! 그것도 원하는 색상까지 물어보셨는데. 전에도 콘스탄스는 몇 번 오퍼가 왔지만 색상 때문에 패스했었거든요.
콘스탄스 패스 후 또 저는 매장을 즐겨 찾았어요. 사실 저는 에르메스를 몹시 좋아해서 매장 가면 사고 싶은 것 투성이에요. 살 것 없어서 고민하시는 분 많으시던데 너무 부럽습니다. 가방도 좋지만 특히 fw의류가 무척 맘에 들어서 참고 또 참으면서 하나씩 소소하게 쇼핑하며 즐겁게 다녔어요.
그렇게 또 즐겁게 다니니 드디어 단스 오퍼가 왔습니다. 아래 사진은 담당님이 보내주신 사진이에요! 로즈 익스트림은 컬러만 참고하라고 켈리로 보내주셨어요.
Rose extreme (좌) Vert moyen (우).
저의 선택은? 당연히 초록입니다.
단스를 기다리며.
띠지 벗기는 순간 포착. 언박싱은 촬영금지예요. 다른 분들이 많이들 촬영하시는 것 같아 저도 한 번....... 그러나 실패.
집에 온 초록 단스. 말라카이트가 생각나는 오묘한 보석같은 컬러예요. 금장이랑 찰떡이랍니다.
에르메스 단스 착용샷
자연광 받은 단스. 초록초록해요. 단스 구매할 때 같이 구매한 리버시블 가디건도 같이 개시했어요!
초록 단스 실내에서는 더 차분한 컬러입니다.
초록 단스랑 요즘 거의 매일 신는 니트 부츠!
단스 오퍼 시기와 실적 리셋 여부
단스를 구매하며 단스랑 포쉐트를 받을 수 있는 적절한 시점이 있는 느낌을 받았는데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라 확실하진 않아요. 단스와 포쉐트는 한 해 두 개의 쿼터를 끝내고 내년까지 기간이 좀 남아 있는 고객에게 선물처럼 주는 오퍼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2번째 쿼터백을 받은 후 쌓인 실적은 단스를 받아도 리셋되지 않는다고 하니까요. 셀러 바이 셀러일 수 있지만 아더백 개념입니다.
단스 원하는 분들 계시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해주시고 원하는 컬러 조합으로 예쁜 단스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