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들을 소개할게요.

지금 이 글은 시크먼트에 에디터로서 작성하는 첫번째 글입니다. 패션 관련 전공을 하시거나 직업을 가지신 분들도 있고 내가 여기에 끼어도 되나까지 생각이 닿아서 글을 못 쓰겠더라고요. 그러다 뭐 힙하고 최신 유행 아이템들로 무장한 분들이 취향이신 분들도 있으실 테지만, 그냥 저처럼 육아맘이라 데일리한 아이템들 취향에 맞는대로 구경하는 걸 좋아하는 분들도 있으실 거라고 마음 편하게 생각하기로 했어요.

딱 떨어지는 오피스룩 입을 일도 없고, 근사한 곳 갈일 또한 별로 없고요. 예쁘게 기껏 차려 입고 가는 곳은 친구들이나 동네 엄마들 점심 약속 아니면 남편과 함께 가는 백화점 정도라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들 위주로 소개하려고 해요.

👗 착용한 아이템 미리 보기

​간절기 명품 데일리룩 코디 모음

외출할 때 신경 쓰는 부분은 제 또래이신 분들은 어쩌면 저와 비슷하실 텐데요, 아이돌처럼 혹은 공주처럼 예쁜 느낌보다 잘 살고 있는 느낌이 나면 좋겠어요. 잘 산다는 게 부자처럼 보이는 그런 럭셔리하고 팬시한 느낌 말고요, 물론 그런 느낌까지 나면 더더욱 좋겠지만요. 예전 만나던 남자친구를 길에서 만났을 때, 고생하고 일에 찌든 모습 말고 그저 심플 우아한 모습으로 보이고 싶지 않나요? 그런 느낌으로 피부도 머릿결도 관리된 느낌, 옷도 주름 없이 차르르 그렇지만 과하지도 않고요. 이런 느낌으로 옷 입는걸 추구하지만 현실은 또 과해질 때 빈번해서 남편에게 그러고 나가냐고 지적도 또 많이 받네요.

특히 저 까만 모자 쓰면 남편이 저랑 다니는 거 창피해하더군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