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크리스마스 숙소 추천, 제주 파르나스 호텔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제주도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장 잘 느껴지는 제주 파르나스호텔 소개할게요.
저는 제주 여행 가면 주로 신라호텔에 머물렀었는데 이번 여행에는 롯데호텔과 파르나스로 정했어요.
롯데보다 파르나스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더 잘 느껴졌답니다.
🏰 다녀온 곳 미리 보기
제주 파르나스호텔로 정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인피니티 풀 수영장 때문이에요. 우리나라에서 제일 긴 인피니티 풀답게 진짜 수영하며 즐기는 분들도 많았어요. 사계절 따뜻한 온수 풀이라 가을~겨울에도 편하게 수영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하고 호텔을 둘러보니 크리스마스트리와 조명들 덕분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져 신나요.
제주 여행 오면 파르나스 호텔에 숙박을 안 하더라도 폰드메르 라운지 카페에서 디저트 즐기는 거 추천합니다.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많아 사진찍기 좋거든요.
밤에도 조명이 켜져있어 이렇게 분위기가 좋답니다.
제주 관광객 모드로 귤 가방이랑 감귤 털 모자까지 기념품 샵에서 구매했어요. 누가 봐도 여행객 모습이죠.
제주 호텔 중 가장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지는 파르나스예요.
인피니티 풀 이용 후기
밤 수영도 즐겁게 했습니다.
풀사이드 바에서 치킨도 시켜 먹고요. 물놀이하고 먹는 치킨 꿀맛이죠. 실내 수영장 바로 옆에 풀 바 주방이 있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밤 수영과 다르게 오전~낮 수영은 오션뷰 보며 수영할 수 있어 눈이 즐거워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제주 파르나스호텔입니다. 숙박을 안 하더라도 디너 뷔페나 라운지 카페 놀러 와서 사진 찍고 구경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제주 여행 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번외, 제주 롯데 호텔 크리스마스 분위기 보기
롯데호텔은 로비에 이렇게 큰 크리스마스트리 하나가 반겨줍니다.
그래서 제주 호텔 중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끼고 싶다면 파르나스로 방문하면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