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월드 몰, 롯데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겨울 왕국 변신
롯데백화점이 잠실 월드 몰에서 올겨울 역대 최대 규모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선보입니다.
지난해 롯데 크리스마스 마켓은 약 24만 명에 이르는 방문객을 동원하며 롯데백화점의 대표적인 연말 행사로 자리매김했으며, 올해는 규모가 20% 증가하고 상점도 더 많이 추가되어 쇼핑, 볼거리, 즐길 거리가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특히 샤넬 아이스링크 등 인근 시설과의 연계도 강화되었습니다.
월드 몰은 마치 겨울 왕국처럼 꾸며졌습니다. 캐럴이 울려 퍼지고, 동심을 자극하는 회전목마까지 자리해 있어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합니다.
길 따라 이어진 상점에는 스노우볼, 그릇, 오르골 등 다양한 소품과 향기로운 뱅쇼가 매력을 더하며, 소원을 적어 걸 수 있는 소원의 벽도 마련되어 있어 한 해가 가는 아쉬움을 달래줍니다.
또한, 입장권 금액만큼 마켓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구매 교환권을 제공하며, 크리스마스 마켓을 포함해 잠실점, 월드 몰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1일부터 아레나 광장에서 운영하는 샤넬 아이스링크를 이용할 수 있는 선착순 입장 혜택도 제공됩니다.
크리스마스 마켓은 11월 20일부터 2025년 1월 5일까지 매일 아침 10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합니다.
올겨울, 롯데백화점의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유럽의 겨울 왕국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