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애프터눈 티 후기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크리스마스 무드를 즐길 수 있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애프너눈 티 후기 소개할게요.
🫖 다녀온 곳 미리 보기
지금까지 임페리얼인 줄 알았는데 임피리얼이라네요?
코로나 때 잠시 문을 닫았다가 올해 다시 재오픈을 했더라고요! 구남친이자 현 남편과 연애하던 당시 나중에 결혼한다면 임피리얼 호텔에서 해야지! 라는 생각이 있었어요.
브리저튼같이 중세시대 유럽 공주 느낌으로 하고 싶었는데, 아쉽게 제가 결혼하던 작년엔 문을 닫았었어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학동역과 강남구청역 사이에 있어요! 카페 델마르는 호텔 들어가면 바로 정면에 있더라고요.
들어가면 큰 트리가 반겨주고요.
주말에 방문 예정이시라면, 꼭 예약하고 가시길 바라요. 전 예약 없이 일요일 낮에 갔었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다행히 취소 자리가 생겨서 금방 들어갔었는데, 애프터눈 티를 이용하는 시간인 오후 2시부터 5시 사이엔 예약하고 가시면 좋을듯합니다. 평일에 방문하시거나 주말은 2~5시를 피하신다면 예약 없이 워크인으로도 여유로울 거라고 직원분이 그러셨어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카페 델마르 메뉴 및 할인 정보
마침 이번 달까지 애프터눈 티 세트 20% 할인을 하고 있더라고요! 서울 시내 호텔에서 애프터눈 티 2인에 8만 원이면 아주 좋은 가격 같아요. 저는 점심을 먹고 바로 간 터라 간단하게 커피와 차만 시켰는데, 애프터눈 티 세트도 구성이 괜찮아 보였어요!
꼭 애프터눈 티 세트만 먹을 수 있는 건 아니고, 워크인으론 단품 주문도 가능했는데요! 커피나 티를 시키면 케이크 한 조각씩을 같이 주더라고요. 식사 메뉴도 있고요.
티는 따뜻하게 시켜야 예쁜 티팟에 같이 나와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카페 델마르 둘러보기
구석구석 엔틱한 공간이 많아서 사진도 많이 담았어요!
확실히 호텔이 오래돼서 세련된 느낌은 덜 하지만 나름의 고풍스러운 분위기도 정겹긴 하더라고요.
자리 옆에 작은 트리가 있었는데 사진에 잘 나오는 명당이었어요!
큰 트리가 잘 보이는 자리들은 구도가 은근 애매할 것 같았어요.
마지막으로 트리 앞에서 사진 한 번 더 찍어주고 2층에서 보는 뷰도 예쁘더라고요.
아직 사람이 많지 않아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티타임 하기에도 좋았답니다.
크리스마스 무드를 먼저 즐기고 싶으시다면 이번 달 안에 방문하셔서 20% 할인 받으시는 건 어떠세요.
예약은 네이버 예약이나 캐치 테이블로 가능하고 워크인으로도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