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평소 제가 좋아하는 스커트 수트 스타일링과 이부진 셋업 구매한 후기 소개할게요.
👚 착용한 상품 미리 보기
2월 말에 공개되었던 이번 AW24 파리/밀란 컬렉션에서 개인적으로 차분한 스커트 수트 스타일링들이 눈에 많이 띄었어요. 사토리얼 스타일링이 여전히 대세인데 펜슬 스커트와 웨이스트 블레이져의 셋업인 스커트 수트는 클래식하고 페미닌한 드레스 코드가 다시 돌아온다는 것을 알려주네요!
스커트 수트 스타일링 추천
개인적으로 이런 페미닌하면서도 정돈된 느낌 좋아하는 편이고 시크님들 중에서도 이런 전문직 여성분들도 많으신 것 같아서 글 써봅니다.
그리고 이런 스커트 수트 셋업은 꼭 회사 갈 때 아니어도 결혼식이나 가족 행사 등등 요긴하게 입을 일이 많으니까요.
지난 2023년 4분기 기준 세계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가 뭔지 아세요? 바로바로 프라다입니다. 리스트인덱스가 발표한 결과였는데요, 미우미우가 2년 연속 1등을 차지하다가 22년 4분기 이후 다시 프라다가 탈환했다고 하네요!
아무튼 그만큼 핫하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RTW 프레젠테이션을 보여주는 프라다가, 이번 쇼에서도 제 맘을 훔쳤네요. 제가 몇 가지 찜해둔 룩들인데요, 이런 남성적인 실루엣의 오버사이즈 자켓과 스커트 수트 셋업도 너무 시크하면서도 또 여성스러움을 잃지 않아서 무척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정말 오랫동안 잘 입을 수 있는 그런 룩들! 또 편안해 보여요.
그리고 어서 빨리 날씨 풀리면 입고 싶은 요런 자켓과 스커트의 약간은 언발란스한 요런 룩.
빨리 이런 쨍한 화이트칼라 입고 싶어서 스커트를 장만해 두었답니다. 제가 갖고 있는 프라다 슈즈랑 이렇게 매치해서 입어보려고요.
요런 포인티드 토 슬링백이 대세! 얼른 사세요!
이부진 셋업 오오티디
엘레강스하면서도 컴포트한 요런 느낌의 제 주말 룩도 공유할게요!
그레이 온 그레이 스커트 수트 셋업
이부진 님 셋업으로 유명한 요 셋업. 아시는 분들 다 아실 듯. 스커트 수트 셋업과 니하이 부츠 그리고 샤넬 보이백으로 마무리한 지난 주말 룩입니다. 요즘 대세는 핸드백에 액세서리 달아주기잖아요! 인형이나 참 못 잃어요.
akm8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