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컨설턴트가 추천하는 퍼스널 컬러별 블랑팡 레이디버드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블랑팡 레이디버드 실제 착용 후기입니다. 이미지 컨설턴트로서 추천 대상까지 정리해 드릴게요.
⌚️ 착용한 상품 미리 보기
저는 '블랑팡 신세계 강남점'으로 방문했는데요.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블랑팡 워치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사실 블랑팡 레이디버드는 출시 직후 '와, 블랑팡 일냈네. 이거 대박 나겠다.' 직감했던 라인이었는데요.
스물스물 느낌이 오는 게 시계 고민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레이디버드도 요즘 많이 거론되고 있더라고요.
블랑팡 레이디버드 소개
블랑팡 레이디버드 컬렉션이에요.
블랑팡은 1735년도부터 시작된, 세계에서 가장 역사가 오래된 시계 브랜드예요. 세계 최초 다이버워치를 개발해 다이버워치인 피프티패덤즈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죠.
그런 블랑팡이 야심차게 내 놓은 최초의 여성 시계 라인이 바로 레이디버드 컬렉션이에요. 막 출시했을 때도 블링블링 다이아가 크고 화려해 눈에 확 들어오는 디자인이었는데 최근 문페이즈까지 추가되어 출시되면서 압도적인 비주얼이 완성됐더라고요.
블랑팡 레이디버드 추천 대상
악어 가죽 스트랩 컬러가 다채롭고 경쾌하네요. 블랑팡 레이디버드 워치는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1. 30대 이상의 여성 / 예물 시계 찾는 분
오래전부터 남성 시계 매니아분들 사이에서 인정받는 브랜드로, 기본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자체에서 풍기는 남성적인 무게감이 있어요. 그리고 화려한 다이아로 둘러싸인 시원한 다이얼까지. 20대보다는 30~40대 혹은 이상의 여성분이시라면 더 멋지게 소화하실 거예요. 예물 시계로 충분히 생각해봄 직한 멋진 디자인입니다.
2. 기술력이 뛰어나길 원하는 분
세계 최초의 다이버워치, 즉 물에 들어가도 끄떡 없는 시계를 만든 원조 브랜드입니다. 여성 라인 레이디버드도 방수 기능은 물론, 파워 리저브가 무려 100시간! 하이앤드 시계임에도 여성용은 쿼츠가 많은데, 레이디버드는 쿼츠가 나오지 않아요. 오토메틱에 문페이즈 기술까지 가져가니 뭐 말 다했죠.
3. 쥬얼리 역할도 해줬으면 하는 분
쇼파드 디아망뜨나 브레게 네이플, 피아제 워치 등에 대한 여성분들의 선호도가 높은 이유이기도 하죠. 반짝반짝하고 우아한 브레이슬릿의 느낌도 가져가고 싶다면 쇼핑 리스트에 넣어보셔도 좋겠습니다. 레이디버드는 다이아 베젤과 안쪽 다이얼의 자개까지 의도적으로 화려한 부분을 사용해 웬만한 파인 쥬얼리 저리 가라 비주얼이에요.
3. 흔한 아이템은 싫으신 분
잘 알려진, 누구나 생각하는 아이템을 뒤늦게 따라 사는 느낌이 싫으시다면 추천해 드릴게요.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컬렉션이라 아직까지는 착용하신 분들을 자주 볼 수 없기 때문에 보는 분들마다 '우와 이쁘다! 이거 어디 거야?' 라는 질문 받으실 거예요. 그런 짜릿함 좋잖아요?
4. 가격 접근성 좋고 추후 인상 기대감을 갖는 분
다이아 크기에 비해 백화점 할인 적용이 가능해요. 화이트골드와 골드의 가격이 비슷하다는 점에서 유리하구요.
출시 직후보다는 가격 인상이 있긴 했지만, 대신 문페이즈가 추가되었고 백화점 할인도 가능해 현재 4000만 원 초반에 구매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에서의 인지도가 조금 낮은 상태일 뿐 세계적인 선호도가 이미 높은 브랜드라 현재로서는 앞으로의 가격 상승 기대감을 충분히 안고 가실 수 있는 금액으로 보이네요!
블랑팡 레이디버드 장/단점
레이디버드 시착 모습. 이날 착장은 샤넬 공방 라인 자켓이에요.
장점
1. 화려해요. 화려한 자개 무늬와 다이얼과 다이아 크기가 큼직해요.
반클리프에서 화려한 무늬와 플레인한 무늬, 자개 상태로 선호도가 나뉘잖아요. 블랑팡 레이디버드는 자개의 화려한 부분만을 사용해 실제로 봤을 때 다이얼이 더욱 고급스럽고 화려합니다.
베젤의 다이아 크기도 큰 편인데요. 여성 쥬얼리나 시계는 다이아가 큼직할수록 시간이 지나도 후회가 적어요.
2. 퍼스널 컬러와 취향에 맞는 선택지가 넓어요.
다른 브랜드와 견줘도 악어가죽 스트랩 및 인덱스 컬러가 다채롭고 컬러도 매우 예쁘게 잘 빠졌어요.
컬러즈 라인의 경우 인덱스 숫자마다 컬러가 다르고 스트랩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집에서 퀵 체인지가 가능합니다.
3. 최고의 기술력을 갖추고 있어요.
인하우스 오토매틱 1163으로 약 100시간의 파워 리저브가 가능하며 문페이즈까지 탑재하고 있습니다. 외관은 우아하지만, 물 아래에서 힘찬 발길질을 하고 있는 백조처럼 기술력만큼은 남성 하이엔드 타임피스와 동등한 최고 수준이에요.
아쉬운 점
1. 해외 대비 한국 내 인지도가 크지 않은 편이에요.
해외에서는 브레게보다 블랑팡 인지도가 높은 편이나 우리나라는 브레게 선호하는 여성분들이 다수죠. 흔한 게 싫으신 분들께는 장점이 될 부분이기도 하겠네요. 블랑팡은 현재 매니아층 위주에서 대중으로 인지도가 급 성장 중인 브랜드로 보입니다.
2. 컬러즈 라인 제외 스트랩 퀵 체인지 불가해요.
스트랩 컬러를 변경해 무드를 바꾸려면 줄질하러 매장에 방문해야 해요. 타 브랜드도 그런 시계들이 다수이기는 합니다. 단, 컬러즈 라인의 경우 여분 스트랩 증정과 퀵 체인지가 가능하다는 메리트가 있으니 살펴보세요.
레이디버드 컬러별 착용 후기
티파니 컬러 인덱스와 스트랩의 매칭에 마음을 빼앗겼던 모델. 티파니 덕후분들 심장이 뛸 타임피스.
특히 여름 쿨톤인 분들 흰 티에 이것만 딱 차 줘도 너무 환해 보이겠는 걸요. 피부 톤까지 화사해 보일 사랑스러운 민트 컬러입니다. 인덱스도 민트 컬러라 포인트가 되어 줘요. 추가 스트랩은 화이트 가져가셔도 좋겠습니다.
컬러즈 라인. 인덱스가 무지개 컬러로 발랄하고 유니크하네요. 컬러즈라인은 선명하고 톡톡 튀는 컬러 잘 어울리시는
브라이트 톤 분들께 추천드려요. 여러 가지 컬러의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어 완전히 다른 시계로 변신 가능합니다.
스카이블루 컬러도 사랑스러워요. 봄 라이트 톤의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느껴지는 스카이블루 컬러네요.
베스트 셀러. 가장 무난하고 성공적인 초이스로 보여요. 사계절 무난한 딥네이비 컬러입니다.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같이 가져갈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