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단 하나의 패딩만 사야 한다면? 고르고 고른 베스트 패딩 4
매년 찾아오는 겨울이지만, 매년 올겨울은 가장 춥다는 예고가 있습니다.
코끝이 시리게 추운 겨울. 얼죽코라 할지라도 한파를 피하기 위한 답은 패딩뿐인데요. 이번 시즌에는 두툼하기만 한 패딩보다는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 챙길 수 있는, 얼죽코분들도 만족하며 입을 수 있는 패딩을 입어보는 건 어떨까요?
고르고 고른 베스트 패딩 4가지 상품을 소개합니다.
프라다 컨버터블 크롭 벨벳 다운 재킷
- 가격 3,900,000원
오버사이즈 볼륨과 새로운 소재가 어우러진 프라다 벨벳 패딩을 소개합니다. 차정원 님과 박나언 님이 입어 더욱 인기 있는 상품이죠.
살짝 짧은 기장으로 활동하기에 불편함이 없고, 베스트로도 활용할 수 있는 컨버터블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아주 높은 패딩이에요.
구스다운으로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좋기 때문에 이너를 얇게 입어도 충분히 따뜻하게 느끼실 수 있어요.
오버사이즈 볼륨이지만 크롭한 기장으로 부해 보이지 않고 스타일을 살려주더라고요.
스커트, 팬츠 모두 잘 어우러지는 트렌디한 프라다 컨버터블 크롭 벨벳다운 재킷. 올겨울 소장 가치 100%.
몽클레어 보에드
- 가격 3,830,000원
겨울을 대표하는 브랜드 몽클레어의 스테디로 자리 잡은 보에드.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벨트 디테일과 풍성한 퍼 트리밍이 특징이에요.
블랙, 화이트, 베이지 등 다양한 컬러로 취향에 맞는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방수와 방풍 기능이 탁월한 원단으로 겨울철 눈비 걱정 없이 따뜻하게 착용하실 수 있어요. 후드는 탈부착할 수 있어서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엉덩이까지 오는 기장감에 허리라인이 강조된 디자인이다 보니 다리는 더욱 길어 보이게 해줍니다.
보온성, 실용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라 매해 많은 분의 사랑을 받는 이유가 있는 몽클레어 보에드입니다.
미우미우 퐁제 크롭 다운 재킷
- 가격 5,300,000원
비슷비슷한 디자인이 지겨우시다면 미우미우 크롭 패딩을 눈여겨보세요. 카라의 소재만 바꿨을 뿐인데 비슷한 패딩 속 세련된 느낌이 독보적입니다. 남녀공용 겨울 시즌에 스타일리하게 매칭할 수 있는 오버사이즈 패딩이에요.
드로스트링 밑단과 신축성 있는 커프스가 스포티한 디테일을 더해주고 miumiu 로고가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샤넬 워싱 데님 블루 코트
- 가격 8,450,000원
제니님의 공향패션으로 등장한 샤넬 데님 패딩이죠. 살짝 크롭한 기장의 볼륨감 있는 패딩으로 밑단 양쪽 소매는 빈티지 느낌으로 물 빠진 데님의 시보리 디자인이 포인트입니다. 자칫 부해보일 수 있는 패딩이지만, 샤넬 데님 패딩은 전체적으로 스티치가 들어가 있어 볼륨감을 드러내면서도 적당히 슬림한 라인으로 보이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올해 가장 트렌드한 디자인의 패딩이라고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