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은 특급 의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퍼스트와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에게 여행의 시작부터 에미레이트 항공의 세심한 배려를 느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울시청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는 기본 이용 거리로 요금 없이 전용 운전기사를 통해 공항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진=emirates

사진=emirates

에미레이트 항공의 프리미엄 서비스는 '하늘 위의 호텔'이라고 불리는 A380에서 계속 이어집니다. 인천에서 두바이까지 9시간 30의 비행 동안, A380의 좌석은 180도 평평하게 펼쳐져 싱글베드 수준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클래스에는 빌트인 개인 미니바, 위아래로 조정 가능한 프라이버시 패널(중간 좌석 대상), 개인용 라지 사이즈 테이블, 별도의 전자동식 발 받침대 익스텐션, 랩톱 보관함, 방음용 헤드셋 등이 구비된 넉넉한 개인 공간을 제공합니다. 좌석마다 매트리스와 이불도 제공되어 더욱 편안한 비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비행 중 착용할 라운지 웨어는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되어 9시간 이상의 장거리 비행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사진=emirates

에미레이트 항공의 공항 라운지도 최고 수준입니다. 두바이 국제공항의 플래그십 3터널에는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을 위한 3개의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으며, 다양한 나라의 요리와 고급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콩코스 B의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에서는 미쉐린 스타 셰프가 만든 카나페와 함께 오셋&샹동 샴페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emirates

마지막으로, 에미레이트 항공의 특별한 선물인 '어메니티 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불가리와 15년간 파트너십을 유지하며 고급 제품을 제공합니다. 최근에는 아일랜드 오가닉 브랜드 VOYA와 협업하여, 에미레이트 항공만의 향을 담은 키트를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에게 럭셔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키트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에미레이트 항공만의 특별한 프리미엄 서비스는 고객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