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가방이 아니라 잡화 맛집이라고? 에르메스 벨트, 까레, 팔찌 추천](/_next/image?url=https%3A%2F%2Fd3t9rm8430b0kq.cloudfront.net%2Fmedia%2FPOST_THUMBNAIL%2F638%2Fbfc95d06161c48.jpeg&w=3840&q=75)
에르메스, 가방이 아니라 잡화 맛집이라고? 에르메스 벨트, 까레, 팔찌 추천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제가 실용적으로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에르메스 아이템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꼭 몇백만 원 이상의 고가 아이템이 아니더라도 센스있는 에르메스 아이템 몇 가지 있으면 코디를 한층 멋스럽게 만들어 주더라고요.
🧣 착용한 아이템 미리보기
에르메스 포커스벨트
제가 입이 닳도록 주변에 추천하는 에르메스 아이템은 바로 포커스벨트인데요, 두께가 얇아 여성스럽고 포멀한 코디에 너무 잘 어울려서 한번 구매하시면 정말 오래 착용하시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저는 원피스와 코디하는 걸 가장 좋아한답니다.
벨트와 가방의 컬러를 매치 해주면 룩이 더 세련되지는 느낌이에요. 더블페이스라 블랙컬러로도 연출 가능하니 벨트 두 개 구매한 효과가 있답니다.
에르메스 그랜드 아 파랏 까레
두 번째 추천하는 아이템은 바로 까레에요. 그랜드 아 파랏 까레는 옐로우와 골드컬러가 믹스되어 있어 평소에 베이지나 뉴트럴톤 컬러 옷들 좋아하시는 시크님들께 너무 추천해 드리는 까레에요. 저처럼 까레를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코디하시기 좋은 컬러랍니다.
까레 프린트가 화려해서 흰 반팔티에 숄처럼 두르면 에어컨 있는 실내에서 가볍게 두르기도 참 좋더라고요.
심플한 플리츠 탑에 까레만 둘러줘도 얼굴이 화사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베이지색 자켓과 매치해도 너무 이쁘답니다.
에르메스 더블투어 브레이슬릿
골드와 실버 하드웨어로 같은 브라운컬러 벨트나 가방과 매치 해주시면 고급스러운 느낌 뿜뿜인 더블 어 브레이슬릿. 에르메스 특유의 화이트 스티치가 포인트 돼서 더 예뻐요. 실버 하드웨어라 샹달링과도 잘 어울린답니다.
포커스벨트와 함께 코디하셔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