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희귀백은 다 있어요, 긴자 샤오마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아시아에서 에르메스 리셀샵 넘버 원이라고 불리는 긴자 샤오마(Ginza Xiaoma)를 소개해 드릴게요.
해외 유튜버들에게도 유명하고 희귀한 가방 사진들 올라오면 여기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일본, 홍콩, 그리고 싱가포르에 있다고 해서 한번 다녀왔어요.
👜 방문한 곳 미리보기
긴자 샤오마 입구
입구부터 대단하죠? 에르메스 버킨, 켈리 가방들의 역대 사이즈별 모형이 벽에 박제되어 있더라고요. 일본의 유명한 예술가의 작품이라고 해요. 에르메스에 대한 애정이 가득 담긴 인테리어였고 입구부터 즐거웠어요.
긴자 샤오마 에르메스 백
보시는 것들은 모두 버킨, 켈리 맞습니다. 매장보다 더 많고 특히 한 번도 본 적 없었던 귀한 아이들이 많아서 '와' 하면서 봤답니다. 그중에 제일은 히말라야 버킨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제가 정말 보고 싶었던 가방은 따로 있어서 그건 아래서 보여 드릴게요!
그래도 판매되는 제품중에서는 아무래도 히말라야 켈리+버클 다이아가 가장 고가였어요! 498,000 SGD 한화로 약 5억정도.
아래 미니켈리들은 3천만 원대였고요. 그 아래는 초미니 켈리들. 켈리 15, 켈리 타이니, 켈리 돌 픽토등 처음 보는 미니 켈리들이었어요! 예전 켈리20은 페라가모 켈리백과 비슷하더라고요. 핸들 부분이 지금보다 좀 더 컸었나 봐요.
긴자 샤오마 대표의 히말라야 라인! 에르메스 홀리 트리니티인 버킨, 켈리, 콘스탄스.
켈리 15. 2004년도에 태어난 아이였는데 3천만 원 넘더라고요. 루즈 비프 컬러의 아주 진실된 레드 컬러였는데 세상에 여기다가 뭘 넣으라는 거죠? 가격에 놀라고 사이즈에 놀라고, 레이디 디올 나노 사이즈 같았어요.
블루 일렉트릭 컬러의 켈리 타이니 그리고 돌픽토. 23년에 태어난 베르피즈의 인형 픽토는7천만 원 초반대였고 최근 받은 제 버킨 25와와 색상이 같아서 더 반가웠답니다. 너무 귀엽죠. 근데 뒤태는 뭔가 실망스러움. 괜찮아요. 앞에는 귀엽잖아요.
여기는 보통 예약제라고 해요. 아무래도 손님들에게 편하게 가방을 구경하라고 그런 것 같은데 제가 간 시간에는 사람이 없는 한산한 시간이어서 워크인도 가능했고 착용도 하게 해주셨어요. 장갑을 꼭 착용해야 한다고 해요.
악어백은 들어볼 순 없는데 구매한다는 가정하에 들어보게 해주겠다고 하시더라구요. 마음은 감사했지만 저는 이제야 막 악어가 눈에 들어오는 에린이라.
사진 출처 : 긴자 샤오마
요즘 이 악어 콘스탄스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유광으로 보고 싶었는데 여기 긴자 샤오마 싱가포르 매장에는 없었어요.
긴자 샤오마에서 고른 1등 가방
자, 그럼 마지막으로 제 기준 대망의 이 매장 1등 가방은요. 바로 켈리 25 메탈릭 실버! 제가 실버, 메탈릭실버 너무 좋아하거든요. 하지만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가방들은 판매 제품이 아니라고 해요. 이 매장 주인의 컬렉션인데 손님들에게 눈 호강 시켜주려고 혹은 못 구매하니 약 오르게 하려고 전시해 둔 제품들이라고 합니다.
항상 인터넷에서 침 흘리며 보던 메탈릭 컬러의 가방을 그것도 에르메스 홀리 트리니티 중 하나인 켈리로!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유명 유튜버의 가방으로 유명한 그 버킨! 메탈릭 컬러는 색 변화와 색바램이 너무 심해서 저는 비추라고 이야기하고 다니면서 사실 제 최애 색상 중 하나에요. 모순이 심하죠.
이거 가격 실화입니까? 아이 스퀘어면 2005년도 제품인데 여느 악어 버킨, 켈리보다 비싼 몸이신 켈리포쉐트 메탈릭 실버에요. 다른 유명 리셀 매장도 가보려고 했는데 일정이 너무 빠듯해서 다음번에 또 싱가포르 오게 되면 가보려고요!
아참! 그리고 리셀샵이라 그런지 세금 관련해서 약간 다른 점이 가방마다 싱가포르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되는 가방들이 있었어요. 가방 매입이 다른 나라에서 된 제품일 경우 싱가포르 세금을 내지 않는다고 해요. 물론 이럴 경우 택스리펀도 못 받겠죠.
싱가포르 에르메스 매장
사실 여기 리셀샵 오기전에 에르메스 매장에서 악어 버킨이랑 콘스탄스18 봤거든요. 노란색으로.
여긴 다른 매장인데 여기서도 봤어요. 여긴 악어 콘스는 구매 가능하다고 했는데 한화로 5천만 원이 넘더라고요. 역시 에르메스든 샤넬이든 유럽 아니고서야 역시 국내가 가장 저렴한 것 같아요.
싱가포르 에르메스 매장에서 운이 좋게 구매한 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