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갤러리아백화점 하반기 피데이 PSR 등급으로 초청행사 다녀온 후기 소개할게요.

선정 기준 연 1억 이상 PSR 등급 하반기 VIP 초청행사 다녀왔어요. 상반기와 마찬가지로 1부 2부로 나눠 진행했고 저는 2부 오후에 다녀왔습니다. 갤러리아백화점 상위 등급만 초청되는 프라이빗 행사로 갤러리아백화점 휴점일에 진행합니다. 하반기 행사는 어떤지 궁금하시죠? 이제부터 시작합니다.

🛍️ 다녀온 곳 미리 보기

웰컴 드링크 AU 보드카 그리고 위스키 더치

전문 바텐더가 준비한 다양한 주류와 바리스타가 준비한 특별한 커피까지 갤러리아에서 준비한 웰컴드링크. 에이유 보트카 2종으로 만들어진 칵테일은 늦은 시간 방문으로 마감한 상태라 마실 수 없었어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커피에 위스키의 향과 맛을 더한 위스키더치를 마셔보기로 했어요. 다크초콜릿과 오크향으로 마무리되는 진한 더치커피. 펠른은 마스터와 셰프의 손을 거쳐 탄생한 커피라 그런지 새로운 커피를 경험했어요.

케이터링과 와인

상반기 행사처럼 갤러리아가 엄선한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스파클링와인과 더 플라자 호텔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케이터링 샌드위치, 카나페, 페이스트리, 치즈, 과일을 무제한으로 제공. 술 못하시는 분들을 위한 음료도 있으니 원하는 스타일로 파티를 즐길 수 있었어요.

웰컴 기프트

지난 상반기 기프트는 머그잔. 이번 하반기 기프트는 임미량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준비한 캔들과 캘린더. 상반기 선물이 조금 아쉬워 하반기 선물을 기대했는데 이번 기프트 역시 조금 아쉬웠어요. 점점 혜택과 선물들이 줄어드는 느낌. 저만 느끼는 건가요? 이러면 백화점 다니기 싫어진다고요. 캔들의 향은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의 오렌지 향이 첫인사를 건네고 이어지는 포근한 머스크와 파촐리의 깊고 풍부한 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고 합니다.

스페셜 메뉴

단 하루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GOURMET 494 스페셜 메뉴.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의 동파육 만두 먹을까 싶었지만, 금태솥밥과 스키야키 정식을 시켜 화이트와인과 함께 여유로운 저녁을 즐겼어요. 식사를 원하지 않거나 식재료 소진 시 대체 답례품 수령 가능. 답례품 종류는 18가지.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는 점은 언제나 좋네요!

쇼핑

로로피아나 방문해서 머플러 구매하고, 에르메스 담당 셀러에게 미리 요청해 둔 제품 구매하고 다른 제품들도 구매했어요. 상반기도 그랬지만 하반기 역시 에르메스 매장이 직원도 고객도 가장 많았어요.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피데이 VIP 초청행사 하반기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상반기보다 무거운 느낌이었고, 한적했던 것 같아요. 갈수록 낮아지는 혜택 때문일까요? 과연 갤러리아백화점은 내년에도 상반기와 하반기 모두 피데이를 진행할지 궁금해지네요.

기프트 언박싱

우리 집이랑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거 같죠? 잘 사용해 보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