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부산이 새롭게 런칭한 디파인 서울 2024 VIP 초청 후기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디파인 서울 VIP 초청 후기 소개할게요.
🏛 다녀온 곳 미리 보기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 된 디파인 서울 2024. 얼마 전 11/3까지 닷새간 진행된 디파인 서울 2024 전시가 아주 핫했어요. 프리미엄 디자인 아트페어, 디파인 서울은 한국의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아름다움을 제시하는 아트페어입니다.
깊어진 가을날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린 디자인 아트페어 디파인 서울에 다녀왔습니다.
디파인 서울은 국내 최대의 아트페어를 선보이는 ‘아트부산’이 지난해 새롭게 런칭한 아트페어인데요. 의자, 조명 등 우리의 일상 가까이에 있는 사물과 예술이 만나 지평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올해 주제는 ‘단순의 의미: 이성적 시대의 본질적 추구’로 경쟁과 과시에 집착하는 시류 속에서 본질적이고 이성적인 시선을 담고 있는 단순함의 의미를 탐구해 보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아키텍처럴 다이제스트’에서 한국인 최초 세계 100대 디자이너로 선정된 양태오 디자이너가 기획 및 공간연출을 진행했어요.
멋진 조명들이 많았습니다. 그밖에 해외 및 국내 유명 갤러리들이 참여하여 닷새간 진행되었는데 기존 아트페어 고객에 더해 성수동의 젊은 세대들의 관심을 받으며 지난 11월 3일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하네요.
작품들이 정말 많았는데 그중 몇 가지 감상해 보시죠.
전시회 작품 보기
중력을 거스르는 코끼리. 괜찮니 너
문 앞에 설치해 두면 정말 귀여울 것 같은 고양이 설치물.
전시 마무리에는 VIP라운지에서 프리미엄 위스키 발베니와 그자리에서 바로 우려주시는 향기로운 제주 산노루 녹차도 준비해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