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의류 대표 아이템! 트위드 자켓, 가디건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샤넬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아이템, 트위드 자켓과 가디건 후기 소개할게요.
올해 1월쯤에 쇼핑했던 제품들인데 이제야 꺼내보네요. 날이 풀려서 그런지 이제 딱 입기 좋은 시즌이 된 것 같아요.
샤넬 의류에 입문한 지는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샤넬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아이템이죠! 트위드 자켓은 올해 안에 꼭 데려오고 싶었어요.
👚 착용한 상품 미리 보기
매 시즌 다양하게 나오기 때문에 원하는 스타일의 트위드를 데려오기 위해서는 자주 매장에 가볼 수밖에 없더라고요. 트위드 자켓을 찾는다는 목적으로 샤넬 의류를 구경하다가 하나 둘씩 구매하게 된 옷들이에요.
샤넬 트위드 자켓
먼저 데려온 유색 트위드자켓 보여드려요. 23/24 크루즈 컬렉션으로 나왔던 라임 색상의 트위드 자켓인데요. 길이감이 적당하고 핏이 이뻐서 데려온 옷이에요. 일단 제 피부에 잘 받는 색감이라 데려올 수밖에 없었어요.
사실 블랙 트위드를 보러 방문한 거였지만, 봄이 떠오르는 색감에 지나칠 수 없었어요. 원단은 다른 트위드보다 얇은 편이라서 초여름까지도 가능할 것 같아요. 샤넬 다른 트위드보다 소매 길이도 적당히 나와서 수선하지 않아도 되겠더라고요.
샤넬 핑크 가디건
다음은 핑크 가디건이에요. 23/24 크루즈 때 나왔던 옷으로 인기가 많았었죠. 사실 시즌 시작하자마자 입어봤던 옷인데 그때는 뭔가 모르게 아쉬움이 있어서 두고 왔었는데 계속 미련이 남더라고요.
매장에서 세 번은 입어본 듯 해요. 너무 늦지 않았나 했는데 당시 매장에 운 좋게 남아있던 제품을 득템해 왔었답니다.
당시 아래 레드 색상 가디건과 고민했었는데 레드는 크롭으로 나와서 코디하기가 애매했어요.
핑크 색상과 민트색 조합이 너무 예뻤고요. 무엇보다 단추. 노을이 지는듯한 디자인이라 포인트가 제대로 되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구매하고 사용하지 못했던 트윌리와 함께 코디해도 이쁘더라고요. 저는 오픈해서도 잘 입을 것 같아요.
샤넬 레드 트위드 자켓
매장에서 입어보고 우아! 했던 레드 트위드에요. 23/24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으로 나왔던 제품이에요. 방문한 날 운 좋게 제 사이즈가 입고 되었다고 해서 데려오게 되었어요.
레드 색상에 금사가 섞여 있어서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 트위드에요. 셋업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단정해 보이고 청바지에 입으니 캐주얼해서코디하기 어렵지 않더라고요. 앞서 구매한 라임 트위드보다는 길이감이 길어서 좀 더 단정한 느낌이 들었어요.
두께감도 적당해서 요즘 잘 코디하고 있답니다. 봄이 다가오다 보니 유색 옷들 위주로 구매했어요. 빨리 더 따뜻해져서 다양하게 코디해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