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샤넬 가브리엘 백팩 구매 후기를 작성할게요.
샤넬에 입문한지 3년 만에 드디어, 드디어! 가브리엘 백팩을 데려왔어요.
매장에 방문할 때마다 재고가 있는지 여쭤 보고는 했었는데 이렇게 저도 후기를 남길 수 있는 날이 오네요.
데려오자마자 언박싱 해봤는데요.
생생한 매장 구매 후기와 착샷 사진 올려보도록 할게요.
👜 착용한 아이템 미리 보기
두근두근, 샤넬 가브리엘 백팩 구매하기까지
올해 들어 샤넬 대기도 많이 줄어서 지체 없이 입장이 가능하더라구요.
작년에는 일찍 가도 한 시간에서 두 시간은 대기가 필요해서 밥도 먹고 기다리고는 했는데, 요즘은 한적한 시간대 방문하면 바로 입장이 가능해서 필요한 제품만 보고 오기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오후 시간대에 방문했구요. 라운지 들릴 겸 갔던거라 큰 기대없이 매장 밖에서 슥 보는데 최근 조금씩 풀리고 있는 듀마백팩 원포켓 미듐 블랙이 보이더라구요.
예쁘다 생각하며 보고 있는데 그 옆에 덩그러니 놓여진 가브리엘 백팩을 발견한 거예요!
두근거리면서도 손님이 테이블에 올려놓고 구경하시는 경우도 있어서 마음을 내려놓고 입장을 했어요.
매장은 꽤 한적했고 외국 여행객 한 팀만 있었던 것 같아요.
셀러님께 여쭤보니 딱 한 점 입고되어 판매하는 제품이고, 다른 분께서 보고 계신다고 다음 대기 순번으로 기다려 달라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매장에서 가브리엘 백팩을 처음 보는거라 신기하기도 했고, 아쉽지만 당연히 구매하실 것 같아서 다른 가방을 구경 중이었어요.
그런데 셀러님께서 가브리엘 백팩을 가지고 오시면서 앞 손님은 최근 가백 구매 이력이 있으셔서 다음 순번으로 가져오게 되었다 하시더라구요.
오랜 위시였던 가방이였어서 큰 고민없이 데려올 수 있었어요.
눈앞에서 놓치는 게 이런거구나 싶었는데 저에게도 이런 행운이 와서 신기했답니다.
샤넬 가브리엘 백팩 언박싱
집 도착하자마자 언박싱 해봤어요.
스몰 사이즈이지만, 실물로 보니 생각보다 꽤 컸구요.
아직 주름이 지지 않은 상태라 그런지 더 커보이더라구요.
양쪽 스트랩 하드웨어 컬러가 달라서 포인트 되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샤넬 가브리엘 백팩 코디, 구매 꿀팁
요즘은 오후 시간대에도 제품을 소량씩 풀고 있어서 오픈 시간 맞추기 힘드시면 저처럼 오후 노려 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샤넬은 같은 제품을 다시 구매하는 제한이 있고 가방 쿼터도 있다 보니 이 부분 잘 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조회를 해보고 구매 절차로 넘어가기 때문에, 한 점 남은 제품이라도 대기를 걸어두시면 다음 순서로 기회가 올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설레는 마음이 가시기 전에 생생한 구매 후기와 착샷들 올려봤는데요!
시크님들 모두 원하시는 위시 구하시길 바라요.
꼬모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