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 한남 25평형, D타입 임장 후기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브라이튼 한남 방문 후기입니다.
내년에 이사 계획을 갖고 있어서 남편이랑 요즘 집을 보러 다니고 있는데, 얼마 전 브라이튼 한남에 다녀왔어요.
🏢 다녀온 장소 미리 보기
브라이튼 한남 소개
골목으로 들어 가면 보이는 건물이에요.
브라이튼 한남은 나인원한남에서 한강 쪽으로 조금 더 내려온 위치에 있어요!
길 건너 유엔빌리지 쪽에는 오스테리아 오르조, 아티장 베이커스 같은 유명한 맛집도 많구요.
한강뷰와 한남동 입지를 모두 누리면서 , 한남대교로 바로 올릴수 있어서 입지가 아주 좋더라구요.
제가 보고 온 타입은 D타입이었어요!
전용 84제곱미터, 25평형입니다. 호수 별로 타입이 다 달라서 A부터 K까지 있더라구요. 펜트는 G까지.
방2개, 화장실 2개로 아이 없이 둘만 사는 저희 가족한테는 크기도 적당하고 공간 활용이나 디자인, 설계가 잘 되어 있어서 좁아 보이지 않았어요.
지하8층부터 지상 16층까지 총 142세대 (오피스텔 121세대+ 펜트 21세대) 라고 합니다.
브라이튼 한남 함께 살펴보기
1층엔 드랍존이 따로 있더라구요!
컨시어지 서비스에 발렛도 있다고 하는데 주차 잘 못 하는 저 같은 사람들한테 좋을 것 같아요.
발렛 말고도 비서 서비스가 있어서 여행이나 출장도 다 예약해주고, 런드리 서비스, 파티+케이터링 서비스, 렌탈 서비스, 라이프 케어 서비스(조명 설치나 에어컨 세탁기 분해 청소 등), 마켓 서비스, 룸클리닝 서비스, 리무진 서비스(공항이나 골프 라운딩 이동), 펫케어 서비스 등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1인 가구도 넘 편리할 것 같은데 컨시어지 서비스는 유료래요.
복도도 널찍하고 호텔 느낌으로 세련되게 해 놨어요.
브라이튼 한남 25평형 내부 함께 보기
이제 집 안으로 들어가면 긴 복도가 있구요.
안방과 서재 옆에는 각각 화장실이 있었는데, 이 화장실들이 또 굉장히 고급스러웠어요.
호텔식으로 세면대, 샤워 공간, 변기가 각각 독립적으로 분리 되어 있어서 편리하면서도 깔끔했답니다.
요긴 작은 화장실이구요!
안방에 들어가자마자 뷰가 진짜 멋지더라구요.
침대에 누웠다가 일어나기만 해도 바로 한강이 눈앞에 펼쳐지는 구조였어요!
실내에서 가장 독특했던 부분은 안방과 거실 사이 구석에 위치한 중정 공간이었어요.
작은 정원처럼 꾸며져서 식물을 키울 수도 있고, 나만의 힐링 포인트랄까요.
서재도 넘 이뻤는데, 책상에 앉아 뒤돌아보면 한강과 한남대교가 한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이렇게 탁 트인 풍경 속에서 일하면 일도 더 잘 될 것 같고, 재택근무 능률 더 오를것 같고요.
거실로 가면 시원하게 뷰가 탁 트여있었어요.
거실 창문 너머로 펼쳐지는 한강 뷰도 영구적으로 보존된다고 하더라구요!
한 쪽으로는 한남동 재개발구역도 보이는데, 앞으로 이곳이 얼마나 더 발전할 지.
그 땐 또 다른 뷰가 보이겠죠?
이제 부엌으로 갑니다.
수전이랑 싱크볼도 맘에 들었어요.
냉장고는 빌트인인데, 특이하게 부엌과 거실을 구분할 수 있는 히든 도어가 있더라구요!!
음식 냄새도 막고, 손님이 집에 왔을 때 주방이 지저분하면 가릴 수 있어서 유용할 것 같아요.
드레스룸이 없는 대신 안방 안 쪽에 요런 붙박이장이 따로 있었구요.
삼성 세탁기와 건조기도 빌트인으로 있었는데, 삼성이나 엘지보다 밀레나 다른 브랜드였으면 더 좋았겠다 싶긴 하더라구요.
브라이튼 한남에는 특이하게 루프탑 가든이 있다고해서 올라가 봤어요!
약간 회사 옥상이 생각나는 느낌이었지만.
탁 트인 뷰가 진짜 시원하게 보이긴 하더라구요.
오늘은 브라이튼 한남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한남동 특유의 고즈넉하고 조용한 느낌이 넘 맘에 드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