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반클리프 메종 한정 5모티브 구매 후기입니다.
지난 글에 메종한정 5모티브 예약 소식을 알렸는데 많은 분들이 함께 기뻐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놀라웠어요!
오늘 판매 오픈이라고 셀러님이 말씀해주셨는데 이미 어제 전량 디파짓이 끝났다고. 저도 부랴부랴 어제 디파짓하여 겨우 픽업할 수 있었네요. 다시 언제 들어올지 모르겠어요. 이번 물량은 마감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금 좋은 기회가 온 것에 감사드리고 예쁜 거 같이 함께 구경해보아요!
💎 착용한 아이템 미리 보기
반클리프 메종 한정 5모티브 구매 후기
메종에 방문하면 항상 예쁜 다과를 챙겨주셔요. 안 그래도 메종도 예쁜데 웰컴 다과를 주셔서 방문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시간이 남아서 점심먹고 갔는데 디저트로 딱이었어요.
영롱영롱! 저는 기요세가 아직 한 개도 없었는데요. 로골을 무척 사랑하기도 하고 옐골, 화골이 잘 안 어울려서 못 들이고 있었거든요. 귀한 로골 기요세를 이렇게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사진 찍으면서도 이 예쁨이 다 나오지 않는다고 투덜투덜. 실물이 정말 영롱영롱! 어느 옷에나 어울릴 우아한 빛이 뿜뿜이에요!
반클리프 메종 한정 5모티브 착용샷
손목에 올려보았어요. 자개가 좀 더 핑크빛이었으면 했는데 구한 것만도 기쁘긴 합니다.
로골 시그니처 링이랑 같이 하니까 세트 같고 너무 예뻐요. 오늘 픽업은 했지만 조만간 다시 가져가서 길이 조정해야 할것 같아서 실착은 아마 늦어질 예정이에요.
커넬 5 모티브를 너무 찰떡으로 잘 하고 다녔는데, 이제 당분간 잠시 넣어둘지도 모르겠어요. 이거 가져오면서 매직 그레이자개도 디파짓 해놓았는데, 다음엔 그거 찾아오면서 또 언박싱 글로 인사 드릴게요!
미니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