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지난번 의류에 이어 루이비통에서 구입한 아이템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 착용한 상품 미리 보기

루이비통 락미 옥스포드 M22735

이번에 제가 구매한 첫 번째 아이템은 이번에 리뉴얼되어 출시한 루이비통 신상백이에요. 캐쥬얼 겸 정장용 가방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이에요.

락미 옥스포드 M22735 그레이지 403만 원.

가죽 스트랩과 체인 스트랩 그리고 핸들까지 있어 다양한 방법으로 연출할 수 있고, 플랩 안쪽엔 수납공간이 세 개로 나뉘어 있고, 뒤판엔 지퍼 칸도 있어 수납이 쉬워요.

제가 구입한 칼라는 SS 23 신상 컬러 그레이지 컬러고 베이지에 연핑크 한두 방울 섞인 컬러예요.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아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 사이즈예요.

저는 가죽 관련 분야에서 일하고 있어 가죽을 볼 때 어떤 가죽인지 어떤 타입인지 꼭 확인하고 구매하는 편 인데요.

락미에 사용한 가죽은 부드럽고 매끄러운 송아지 가죽(calf skin)으로, 에르메스 샤넬 등 명품 브랜드에서 많이 사용하는 고급 가죽이라 더 마음에 들었어요. 컬러가 무난해서 어떤 컬러 옷에나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컬러 참고하세요.

락미 옥스포드 M22735 그레이지 403만 원.

락미 옥스포드 M22735 블랙 403만 원.

루이비통 루이제트 팔찌

두 번째 아이템은 루이제트 팔찌예요.

루이제트 팔찌 53만 원.

​모노그램 플라워 펜던트가 포인트 되어서 예쁘고, 체인 중간과 끝부분의 LV 서클 참도 있어 귀여워요.

공식홈페이지 사진이에요.

아래 팔찌는 뱅글 타입이에요. 뱅글 타입도 있고 체인 타입도 있는데 저는 잘 잃어버리는 편이라 체인으로 구입했어요.

루이제트 팔찌 M00663 S size 64만 원.

친구가 착용한 팔찌는 뱅글 타입이에요. 루이비통 액세서리는 가격이 괜찮은 것 같아요. 목걸이도 세트로 있어 세트로 착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루이비통 런 55 스니커즈

세 번째 아이템은 런 55 스니커즈예요.

​런 55를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보기보다 가볍고 편해요. 또 굽 높아 키 높이도 된다는 점이 장점이에요. 보통 키 높이 신발이라고 하면 무겁고 불편할 수 있는데 불편함이 크게 없어요.

사이즈 팁을 드리자면 이 스니커즈는 잘 늘어나지 않고 핏하게 딱 맞아서 사이즈는 업해서 신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런 55 스니커즈 1AASDF 173만 원.

레깅스에 스포티하게 매칭하기도 좋아요. 스니커즈 하나로 멋스러워지는 느낌이에요.

자세하게 보면 모노그램 캔버스와 LV 서클 로고와 같은 시그니처 디테일이 구석구석에 섞여 있어 디테일이 예쁜 것 같아요.

아래 제품이 제가 사고 싶었던 제품인데 전국 품절이라 못 샀던 신발이에요.

런 55 스니커즈 1ABHR9 179만 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