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24SS 신상 락미 옥스포드, 쥬얼리, 스니커즈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지난번 의류에 이어 루이비통에서 구입한 아이템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 착용한 상품 미리 보기
루이비통 락미 옥스포드 M22735
이번에 제가 구매한 첫 번째 아이템은 이번에 리뉴얼되어 출시한 루이비통 신상백이에요. 캐쥬얼 겸 정장용 가방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이에요.
락미 옥스포드 M22735 그레이지 403만 원.
가죽 스트랩과 체인 스트랩 그리고 핸들까지 있어 다양한 방법으로 연출할 수 있고, 플랩 안쪽엔 수납공간이 세 개로 나뉘어 있고, 뒤판엔 지퍼 칸도 있어 수납이 쉬워요.
제가 구입한 칼라는 SS 23 신상 컬러 그레이지 컬러고 베이지에 연핑크 한두 방울 섞인 컬러예요.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아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 사이즈예요.
저는 가죽 관련 분야에서 일하고 있어 가죽을 볼 때 어떤 가죽인지 어떤 타입인지 꼭 확인하고 구매하는 편 인데요.
락미에 사용한 가죽은 부드럽고 매끄러운 송아지 가죽(calf skin)으로, 에르메스 샤넬 등 명품 브랜드에서 많이 사용하는 고급 가죽이라 더 마음에 들었어요. 컬러가 무난해서 어떤 컬러 옷에나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컬러 참고하세요.
락미 옥스포드 M22735 그레이지 403만 원.
락미 옥스포드 M22735 블랙 403만 원.
루이비통 루이제트 팔찌
두 번째 아이템은 루이제트 팔찌예요.
루이제트 팔찌 53만 원.
모노그램 플라워 펜던트가 포인트 되어서 예쁘고, 체인 중간과 끝부분의 LV 서클 참도 있어 귀여워요.
공식홈페이지 사진이에요.
아래 팔찌는 뱅글 타입이에요. 뱅글 타입도 있고 체인 타입도 있는데 저는 잘 잃어버리는 편이라 체인으로 구입했어요.
루이제트 팔찌 M00663 S size 64만 원.
친구가 착용한 팔찌는 뱅글 타입이에요. 루이비통 액세서리는 가격이 괜찮은 것 같아요. 목걸이도 세트로 있어 세트로 착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루이비통 런 55 스니커즈
세 번째 아이템은 런 55 스니커즈예요.
런 55를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보기보다 가볍고 편해요. 또 굽 높아 키 높이도 된다는 점이 장점이에요. 보통 키 높이 신발이라고 하면 무겁고 불편할 수 있는데 불편함이 크게 없어요.
사이즈 팁을 드리자면 이 스니커즈는 잘 늘어나지 않고 핏하게 딱 맞아서 사이즈는 업해서 신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런 55 스니커즈 1AASDF 173만 원.
레깅스에 스포티하게 매칭하기도 좋아요. 스니커즈 하나로 멋스러워지는 느낌이에요.
자세하게 보면 모노그램 캔버스와 LV 서클 로고와 같은 시그니처 디테일이 구석구석에 섞여 있어 디테일이 예쁜 것 같아요.
아래 제품이 제가 사고 싶었던 제품인데 전국 품절이라 못 샀던 신발이에요.
런 55 스니커즈 1ABHR9 179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