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로로피아나 등 봄 베이지룩 코디 추천

user_profile_image

귤탱잉

2024년 03월 25일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맛집과 봄 데일리룩 소개할게요.

​요즘 날도 풀리니 너무 행복한 거 있죠. 드디어 봄이 진정 온 것 같아요. 날씨 영향이 큰 사람인지라 날씨 하나만 좋아도 행복해지는 요즘, 정말 행복해요.

🛍️ 다녀온 곳 미리 보기

이번 주말에 약속이 있어서 압구정 다녀왔는데 입었던 룩이랑 갔던 곳 공유할게요.

주말 데일리룩

이날 머리부터 발끝까지 베이지 베이지. 루이비통 아우터는 작년 겨울에 샀는데 너무 추워서 못 입다가 드디어 첫 개시해 봤어요.

안쪽 로고 디테일이 너무 맘에 들어서 한눈에 반했던 베스트 코트예요.

이날의 룩 한 번 더. 케이스는 마이멜로디 한정판이래서 구매했는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유치한 거 은근히 좋아해요.

압구정 추천 장소

​메종드 라 카테고리

여긴 정말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카페 탑 3안에 드는 곳이에요!

디저트를 너무 사랑하는 1인인지라 맛도 비쥬얼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그 모든 것을 충족시키는 카페에요. 디저트도 너무 예쁘고 예쁜 만큼 맛도 완벽한! 특히 저 밤 아이스크림 사랑합니다. 쫀득하게 졸인 통밤이 들어있는데 너무 맛있어요. 여긴 진짜 카페 어디냐고 DM도 많이 오기도 하는 곳이에요. 찐으로 강추!

솔솥 청담

예전부터 솥밥 먹고 싶다고 생각만하다가 압구정 간 김에 처음 가본 매장이었는데 깔끔하니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엄청 대단한 맛은 아니지만 한식이 끌릴 때 먹기 좋을 거 같아요. 특히 솥밥이다 보니 밥에 양념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나중에 누룽지 먹을 때도 일반 누룽지와는 다르게 구수하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user_profile_image
에디터

귤탱잉

여러 가지 스타일을 도전해보는 20대 여자의 일상 공유.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룩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