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제주 행사에 초청받았어요! SAVOIR-REVER in 제주 후기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제주에서 열린 루이비통 SAVOIR-REVER 행사에 다녀온 후기를 전하려고 해요.
루이비통에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항상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주시는데요, 이번에는 특별히 제주에서 행사가 있어서 비행기표부터 호텔 숙박까지 모두 제공해주셨어요.
🧡 다녀온 행사 미리 보기
루이비통 SAVOIR-REVER in 제주 초청 후기
일단 제주 공항에 내리니 직원 분이 안내를 해주셔서 벤츠 차량을 타고 편안히, 귀여운 초콜렛이랑 같이 행사 장소인 jw 메리어트 제주로 이동했습니다.
로비부터 루이비통의 트렁크가 너무 멋지지요. 체크 인부터 모든 걸 안내해주셔서 정말 편안했어요.
오신 분들마다 스케줄이 조금씩 다른 것 같았는데요, 저희는 첫날 체크 인 전에 브런치를 즐겼답니다!
무려 샴페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브런치 로얄. jw메리어트에서 유명한 브런치인데 부페식 다양한 메뉴에 캐비어, 랍스타까지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전에도 왔던 곳이지만 이번엔 왠지 디저트도 더 맛있어진 느낌! 그리고 인테리어나 뷰는 뭐 어디나 좋고요!
행사 기간에는 호텔 곳곳을 이렇게 장식해 놓으신 것 같았어요. 장소 선택을 너무 잘한 것 같아요.
객실에 체크인 하니 이렇게 예쁜 다과에 특별히 LV 포인트가 있었고, 메시지 카드와 카드 홀더가 기념품으로 있더라고요. 이니셜도 새겨주시구 너무 예쁜.
메리어트 리뷰를 하는건 아니지만 너무 예뻐서 같이 사진도 올려봐요! 호텔 안팎으로 그림과 조각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곳입니다. 저녁 만찬이 진행되는 플라잉호그 바깥 모습인데 저희는 일정 상 참석은 안하고 살짝 구경만 했어요.
그리고 드디어 행사의 본론! 루이비통 제품들을 구경하는 시간이었어요.
보통 이런 행사에는 의류나 슈즈 백 등은 사이드로만 조금 나오고, 가구, 시계, 하이쥬얼리, 이그조틱 라인 등을 주로 소개받게 되는데요, 공간 구성이 어느 때보다 좋았던 것 같아요. 이전 제 포스팅에 삼청동 등에서 진행된 행사 후기도 있는데 예전에도 정말 좋았어요.
루이비통 가구들 정말 예쁜 거 아세요? 제일 처음 눈에 들어온 건 저 화이트 선반이었는데요, 예쁜 오브젝트들이 올려져있으니 더 눈이 갔어요.
그리고 쥬얼리, 말해 뭐해요. 오늘은 행사 소개라서, 각각의 제품들에 대한 리뷰는 따로 하지 않을게요.
이그조틱 라인의 맞춤 제작 가능한 옵션들과 트렁크 브랜드답게 각종 취미생활에 맞춤인 트렁크들이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었고요, 쥬얼리 라인에 특화된 트렁크도 너무 아름다웠어요.
오른쪽의 유리 테이블과 체어는 정말 제 취향이었고요! 그 뒤로 보이는 메리어트의 한식 인테리어와도 정말 잘 어울리지요?
스탠딩 조명도 너무 예쁘고 가격도 생각보다는 합리적이었답니다.
원래는 칵테일 클래스와 요리 클래스 같은 세션도 예약해 놨었는데 비가 와서 모두 취소가 되어 아쉬웠네요.
지금까지 루이비통 제주 행사 소개를 드렸는데 어떻게 보셨나요? 제 생각에 이제는 모든 명품 브랜드들이 고객 경험을 정말 중요한 마케팅 포인트로 생각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즐거운 경험은 루이비통 생활을 즐기기에 충분한 동기부여와 좋은 추억이 될 것 같거든요. 나중에는 루이비통에서 구입한 아이템들도 조금씩 리뷰해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