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퇴근길 워크인으로 구매한 롤렉스 데이저스트 28 콤비 별다이아를 소개할게요.
⌚️ 착용한 상품 미리 보기
롤렉스에서 예약하지 않고 퇴근길 워크인으로 구입한 아이템인 별다이아 콤비입니다.
구매 당시 매장에서 찍은 사진.
스틸이 콤비에 비해 상대적으로 선호도가 낮다고 알고 있어요. 그렇지만 로즈골드, 옐로우골드가 모두 있다 보니 스틸도 색다른 매력이 있게 느껴져서 구매했던 거였어요. 그런데 착용할수록 돋보이고 다가올 여름에 더 많이 활용할 거 같은 매력적인 아이라 착샷 몇 장 보여 드리고 워크인 당시 상황 소소하게 남겨보려고 해요.
매장 조명이 강해서 얼핏 콤비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조명이 없는 곳에서는 아래 사진처럼 청량감이 넘쳐요. 깔끔 시크 그 자체에요.
모자이크 식기랑 잘 어울려 보여서서 한번 올려놓아 보았어요. 기스가 염려되지만 살살 내려놓았네요.
손목에 얹어도 예쁩니다! 별다이아가 들어가서 단조로움을 약간은 해결해 주는 듯해요.
롤렉스 워크인 구매후기
제가 구매한 곳은 롯데백화점 본점이에요.
- 롯데백화점 본점은 인터넷 예약을 하지 않아도 방문이 가능합니다.
단 예약자들이 방문을 모두 마친 후예요. 제가 회사가 근처라서 일찍 마치는 날 우연히 방문했던 게 행운이었어요.
- 워크인도 대기를 걸어야 합니다.
예약자들의 방문이 끝나는 시간이 일정하지 않아서 그때그때 대기 시간이 다른데 대략 5~6시 경이에요. 어떤 날은 아직 예약자 방문 끝나려면 멀었으니, 나중에 오라고 할 때 라운지 있다가 가보면 이미 대기 마감인 경우도 있었어요. 근처에 머무세요. 저는 운이 좋게 대기 1번이었어요. 그래서 더 구매할 수 있었던 거 같고, 셀러가 찾는 모델이 있냐 물었을 때 여성용 플루티드베젤+쥬빌리밴드면 가리지 않는다고 했더니 보여주신 모델이었습니다.
워크인 대기 걸 때 셀러에게 무슨 모델 남았냐고 물어보면 패드로 구매할 수 있는 시계를 보여주세요. 뭐가 남았는지도 모른 채 하염없이 대기하는 시간 낭비를 방지할 수 있으니 꼭 물어보세요.
- 롯데백화점 본점은 커피도 줍니다.
크레마 그득한 카페인 확 도는. 물론 다른 메뉴도 있어요! 줄 조정하러 갔을 때도 대기 할 때 또 마셨네요.
- 롯데백화점 본점은 사진을 찍게 해줘요.
사실 워크인의 기쁨을 어떻게든 매장에서 표현하고 싶은 마음이 있잖아요. 다른 매장에선 단호박으로 못 하게 했는데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제가 인증샷 남기게 해주셨어요. 너무 잘 어울린다면서 축하도 많이 해주시고! 셀러 재량일 수도 있는데 여러분이 축하해주셨어요.
- 달력, 카탈로그도 함께 받았어요.
년 초에 구입해서 달력을 주신 거 같은데 카탈로그 받는 건 타이밍 싸움이거든요.
저희 남편이 롤렉스를 너무 좋아해서 예전에 해외 주문으로 롤렉스 책자를 십몇만 원 주고 구매했었는데 벨벳 소재의 꽤 두꺼운 책자였고요.
롤렉스의 역사가 쭉 담겨있는 책자입니다.
1962년, 1967년.
1971년, 1992년, 2015년.
상당히 존재감 넘치는 벨벳 표지의 묵직한 책자인데 이게 생각이 나서, 매장 갈 때마다 “카탈로그 있나요~?” 물어봤어요. 하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없으니까 수시로 물어 보라였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있는지 여쭤봤어요. 마침, 들어왔다고 하면서 함께 챙겨주셨는데 가로로 제작되었고 다양한 롤렉스 모델들과 스펙, 히스토리등이 상세히 담겨 있었어요.
보통 년 초와, 새로운 모델이 출시될 때 나온다고 하니까 고 때를 노려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남편 거와 제 것 책자.
전체적으로 롯데백화점 본점에서의 롤렉스 구입은 기분이 좋아지는 워크인의 기쁨을 맘껏 누릴 수 있는 그런 시간이었어요.
예전에 롤렉스 새벽부터 줄 설 때 생각나세요? 저희 부부는 저희 이름 박힌 예물 구하겠다고 새벽 네 시에 캠핑 의자 들고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고생했던 기억이 있는데. 그 시간에 가도 줄이 4번, 시계 못 샀어요. 현재 2024년 압구정 현대백화점도 당일 워크인 되고요. 현대백화점 무역점은 당일 워크인을 당일 아침 예약 전화로 성공해야 가능해요. 모두 사전 인터넷 예약자들이 빠진 이후기 때문에 될 수도, 안될 수도 있습니다.
정말 갈수록 롤렉스 어려워요. 모든 게 운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딸기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