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렉스 바이버 쇼룸 방문 후기, 롤렉스 구매 꿀팁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롤렉스 바이버 쇼룸 방문 후기입니다.
저도 네이버에서 예약을 하고 다녀왔어요.
⌚ 다녀온 장소 미리 보기
제가 내년 2월 전에 큰 마음 먹고 시계를 하나 들이려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현재 보유하고 있는 시계는 2개예요.
예거 문페이즈 스틸 다이아, 까르띠에 탱크솔로 로즈골드.
그래도 시계는 롤렉스지 싶어서 12월 롤렉스 예약을 시도하였으나 처참히 실패. 도대체 예약 성공 어떻게 다들 하시는 거죠?
까르띠에 베누아 뱅글로 마음이 기울었다가 다시 롤렉스 병 찾아 올까 싶어 이번에 바이버 매장을 찾아서 맘껏 구경하고 왔습니다.
롤렉스 바이버 쇼룸 방문 후기
기본적으로 시착용으로 한 15개의 시계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 외 시계는 쇼룸에 구비되어 있는 재고에 한해서 실제 구매 의사가 있을 경우에 금고에서 꺼내서 보여준다고 하시네요.
저는 가볍게 차보는 게 목표라 시착용만 해봤어요.
매장은 왼쪽 시착용과 오른쪽 실제 판매용 이렇게 나눠져 있어요.
옐로우골드, 로즈골드, 실버 브레이슬릿에 초록, 초코, 골드, 블루 다양한 색상의 조합들로 있었어요.
사이즈도 31, 28 모두 다 해볼 수 있었습니다.
롤렉스 착용샷
저는 사실 차보면서 확 끌리는 디자인은 없었어요.
샐러님께서는 나중에 리셀 생각하면 무조건 초코, 자개, 그린판에 로즈골드나 옐로우골드를 추천해 주셨어요.
전신 거울도 구비되어 있어서 마음껏 사진 찍을 수 있어요.
워크인으로 구경할 땐 정말 시계만 봐서 전혀 감이 안 왔는데 확실히 전신거울로 보니 느낌이 다르네요.
롤렉스 바이버 매장 구매 팁
구매를 원한다면 바이버 어플로 오전 10-11시에 재고 들어오는 거 보고 방문 예약하는 꿀팁도 주셨습니다!
만약 쇼룸에 있는 제품 말고 어플에서 구매할 경우 교환이나 반품은 안 된다고 하시네요.
미착용 제품 또는 쇼룸에서 바로 픽업 가능한 제품은 어플에서 별도 표기되어 있다고 합니다.
매장은 전반적으로 깔끔했고 셀러님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하지만 롤렉스는 저랑은 안 어울리는 것 같아 결국 까르띠에 베누아 뱅글로 선택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