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로고 리스 명품백으로 추천하는 델보 브리앙 미니를 활용한 코디를 소개할게요.

👜 착용한 상품 미리 보기

이번 글의 주인공은 델보 브리앙인데요, 제가 가지고 있는 모델은 델보 브리앙 미니 비죵 컬러입니다.

161cm 키라 미니 사이즈가 아주 작지 않아 딱 맞더라고요! 다음에 구매하게 되어도 미니 사이즈를 구매하고 싶을 만큼 수납도 활용도도 만족이에요. 제가 가지고 있는 백 중에 가장 만족하는 백이라서 하나 더 구매하고 싶답니다.

델보 브리앙 미니 추천 이유

1. 로고도 없고 아주 유명한 브랜드도 아니지만, 가방 쉐입과 가죽이 가진 우아함만으로 고급스러움. 철철.

2. 어떤 코디에든 우아하게, 때론 귀엽게도 잘 어우러지는 활용도가 좋아요.

3. 복스 가죽질이 너무 좋아 시간이 지나도 변형되지 않아요.

4. 미니 사이즈임에도 좋은 수납력을 지니면서도 가방 무게가 아주 무겁지 않아요!

델보 브리앙 미니 코디컷

- ​베이지, 브라운

비죵 컬러와 어우러지는 톤온톤 코디.

베이지 톤의 비죵이기에 톤온톤 코디는 말해 뭐해 수준으로 찰떡입니다. 이런 퍼에도 어울리고요.

요 룩을 입을 땐 브리앙 말고 다른 백은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진짜 잘 어울리는 룩이었어요.

레더 패딩 조끼 같은 아이템과도 어울려요.

- 블랙

블랙에 우아한 비죵 컬러 포인트.

블랙에 매치하면 비죵이 가진 우아하고 차분한 느낌이 더 강조되는 것 같아요. 포멀한 블랙 룩에 블랙 가방 재미없을 때 딱 좋은 느낌.

- 그레이

왠지 그레이와는 부딪힐 것 같았지만 그레이마저 끌어안는 비죵 컬러!

그레이와 매치해도 동동 뜨지 않는 베이지 톤이라니 비죵 너 어디까지 가능한 거니.

- 핑크

비죵 컬러가 때로는 화사한 느낌과도 참 잘 어울려요!

작년 벚꽃 놀이에도 함께했던 브리앙! 핑크 컬러 코디와도 괜찮지요? 생각보다 정말 안 어울리는 컬러가 없는 비죵이예요.

- 데님

각진 쉐입이지만 둥근 각이라 캐주얼, 데님과도 잘 어울립니다.

데님이나 야상에도 어울릴 수 있는 건 브리앙이 가진 쉐입 덕분인 것 같아요. 동글동글 귀여운 쉐입이기도해서 캐주얼 룩에도 어울리더라고요!

​이만하면 정말 코디 만능템 인정이지요? 글 쓰면서 델보 브리앙 아더 컬러 구매 욕구가 막 올라오네요. 조만간 매장에 위시템 만들러 라도 가야겠어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