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도쿄 플리츠플리스 쇼핑 후기를 소개할게요.

요즘 도쿄 여행 가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플리츠플리즈 좋아하시면 대박 득템하실 수 있는 꿀팁을 총정리해 보았어요.

🛍️ 다녀온 곳 미리 보기

여기가 에르메스 매장인가 싶을 정도로 매장에 물건이 없기로 유명하지만 다 방법이 있더라고요.

도쿄에 있는 모든 플리츠플리즈 매장을 거의 다 가봤기에 구매 꿀팁을 가득 담아 준비해 봤습니다.

플리츠플리즈 구매한 아이템

먼저 구매한 상품 떼 샷인데요. 여기에 스카프도 추가로 구매했어요.

쨍한 원색은 구매리스트에서 제외했고 라이트 그레이/그레이/블랙 총 세 가지 컬러옵션이 있었는데 웜 톤인 제게는 라이트 그레이는 얼굴에 안 받았고요. 그레이색이 너무 잘 받더라고요. 은은한 광택이 도는데 너무 고급스럽더라고요. 그래서 비둘기 인간이 되어버렸습니다.

제가 구매한 아이템들이에요.

미스트 라인은 일본에서도 전멸이었지만 베이직 라인은 매장에는 없어도 창고에서 다 꺼내주시더라고요.

여기서 구매꿀팁을 알려 드릴게요.

도쿄 플리츠플리즈 구매꿀팁

우선 매장에 들어가면 뭔가 휑하니 물건도 없고, 찾는 물건이 디피도 없거나 있어도 디피온리일 확률이 대략 오만 팔천 퍼센트인데요!

실망하지 마세요. 도쿄 플리츠플리즈 매장 시스템이 셀러에게 원하는 제품을 물어보면 셀러가 창고에서 찾아보고 몰래 탈의실로 가져다주는 시스템이더라고요.

- 탈의실에서 입고 나오는 거 금지

- 동반인이랑 같이 들어가는 것 가능

(*긴자 마츠야 백화점 기준)

당황스러운 시스템이긴 한데… 물건만 준다면야. 그리고 약간 이 시스템이 제 구매욕을 자극하기도 했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특별히 있는 건 아니고 어떤 제품을 말해야 할지 자세히 모르겠다고 하시면 매장에서 이런 카탈로그를 달라고 하셔서 이 제품 있는지, 저 제품 있는지 물어보시면 됩니다.

이 많은 제품이 다 디스플레이 온리였어요…. 그러니 원하는 제품이 없다고 그냥 나오지 마시고 셀러분께 문의해보세요.

5개 매장을 모두 가봤는데 모든 매장에서 친절하게 찾아봐 주시더라고요.

이것도 갖고 싶고 저것도 갖고 싶은 고객을 만나 직원 입장에서는 너무나 귀찮을 것 같은데 정말 친절하게 찾아봐 주셔서 감동이었어요.

플리츠플리즈 재고 많은 매장

도쿄 시내에는 총 여섯 개의 매장이 있고 나리타 공항 제1터미널 55번 게이트 근처에 공항 매장이 있는데요.

일단 나리타 공항 매장에 물건이 제일 많은 것 같았어요.

그리고 텍스리펀 수수료도 없고 나리타 공항 자체 5%도 가능해서 추가 할인 가능!

왜냐하면 스카프가 색깔별로 다 있었거든요. 시내 매장에는 원색 말고는 구경도 못했는데. 심지어 개당 12~13만 원 정도.

대박이죠! 다음으로 플리츠플리즈 도쿄 시내 매장 위치는 이렇게 총 6개의 매장이 있는데요. 저는 5, 6번 제외하고 방문했어요.

1. 긴자 마츠야 백화점 4층 (백화점)

2. 긴자 플래그쉽 스토어 (단독매장)

3. 아오야마 플래그쉽 스토어 (단독매장)

4.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 2층 (백화점)

5. 도쿄역 다이마루 백화점 6층 (백화점)

6. 롯폰기 미드타운 갤러리아

백화점은 5% 추가 할인이 가능한 대신 결제 후 텍스리펀을 받으러 가야 하고 텍스리펀 시 15.5% 서비스 수수료가 발생해요.

단독매장은 추가 할인이 없는 대신 텍스리펀 수수료가 없고 텍스리펀 금액을 바로 제외하고 결제할 수 있어서 편리해요.

각각의 장단점이 있지만, 금액적으로 크게 차이는 없으니 재고가 있다면 어디서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재고가 많은 매장 정보도 말씀드릴게요.

6번이 재고가 많다는 후기를 봤는데 구글맵을 보니 지금 플리츠플리즈 미드타운 갤러리아점이 공사를 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아쉽지만, 패스했고 5번은 동선이 안 맞아 패스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저는 1, 2번 매장에서 구매했고 3, 4번 매장에서는 열심히 찾아주시긴 했지만, 아무것도 구하지 못했어요.

그리고 저는 1번 매장을 강력 추천해 드리고 싶은 게 한국어를 잘하시는 귀여운 일본 여자분이 있으셔요. 너무 귀엽고 친절하셔서 더더욱 만족스러운 쇼핑이었습니다.

플리츠플리즈 구매한 아이템 착용샷

착샷이 아직 많이 없지만, 아예 없으면 아쉬우니까 남겨봐요.

가격 정보도 말씀드릴게요! 기본적으로 한국보다 30~40% 정도 저렴하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더라고요.

제가 입고 있는 원피스가 46,200엔인데 엔화로 계산하면 정가 42만 원 정도라 텍스리펀 받으면 38만 원 정도에 구매한 것 같아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