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크님들. 🫶

오늘은 플리츠플리즈 두 벌, 까레 한 장으로 코디한 3박 5일 나트랑 여행룩을 소개할게요.

거기에 다녀온 나트랑 맛집까지 함께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착용한 아이템 미리 보기

짐을 줄이기 위해, 캐리어에 상할 것 같은 의류나 까레는 공항룩으로 입어 주시는 걸 추천합니다.

​참고로, 짐 싸실때 플리츠플리즈 제품은 캐리어 위쪽에 꼭 두시고 이런 굴러다니는 슈즈 케이스로 감싸주시거나 넣어두심 패브릭 상하지 않고 좋아요.​​

나트랑 여행 코디

약 5시간의 비행 끝에 우리는 나트랑에 도착했습니다. 다낭보다는 비행시간이 아주 조금 더 길지만, 덜 대중적인 나트랑만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다낭은 거의 남양주시 다낭군 같습니다.

숄 같은 효과를 내기 위해 오프 숄더 탑 위에 한쪽 어깨를 내려뜨려 봅니다.

두 번째 코디. 쿨톤의 연보라 플리츠플리즈, 까레 조합.

까레를 서양 언니 잡지 화보처럼 소품으로 써보구요.

까레를 요리조리 둘러 주면 같은 플리츠플리즈라도 다른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

​베트남 어디에서든 흔한 '콩까페'는 꼭 가보시길 강추합니다.

나트랑 맛집 추천

1. 에그커피𝗘𝗴𝗴 𝗰𝗼𝗳𝗳𝗲𝗲

156 Nguyễn Thị Minh Khai, Phước Hoà, Nha Trang, Khánh Hòa

2. 65번과일가게 𝟲𝟱 𝗩õ 𝗧𝗿ứ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3. 하이카오징어어묵쌀국수 𝐐𝐮á𝐧 𝐁á𝐧𝐡 𝐂𝐚𝐧𝐡 - 𝐁ú𝐧 𝐂á 𝐇𝐚𝐢 𝐂á

156 Nguyễn Thị Minh Khai, Phước Hoà, Nha Trang, Khánh Hòa​

​​

마티나 라운지(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이용 팁

국민 로블 카드로 성인은 무료.

키즈는 USD 20이어요. 비행전 시간 보내실 곳 마땅치 않은 분들, 기내식 멀미로 못 드시는 분들 배 두둑히 채우고 가시기 좋습니다. 막 그렇다 할 디쉬들은 없지만, 공항바이브에 맥주와 와인이 곁들여지니 다 맛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