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메실적 전무!🚫

리터럴리[첫방문 워크인]

[비의방] & [콘스탄스]

받은 썰 & tip🎁

제목보고 왠 이런 어그로? 과장글이 있을까 싶으셨을지도 몰라요.

However, 리터럴리

✅️ 엘메실적전무(레알 1원도없음. 그나마있는것들 >> 가방아님 = 남편명의인보이스)/ 첫워크인

✅️ 비밀의방: 콘스탄스(로즈아잘레 / 앱송 / 18사이즈 / 은장하드웨어 / W각인 / 신상미러버젼)구매오퍼 받았던게 팩트인상황.jpg☺️

[엘린이로서 고찰해본 워크인 Tip💡]

1.에르메스파리본점에서 특히나 <초심자의 행운>이라고도 많이 한다죠. 국내도 크게 다르지않았던 것 같아요. 고객이 처음으로 방문하는 매장에서 첫쿼터백을 선사해주는 행운같은하루를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2.방문시의 착장: 컨셉을잃은 애매한 꾸꾸꾸 or 타브랜드의명품착장으로 꾸미는것보다, 단정하게 입고 에르메스의 한가지 아이템이라도 어우러지게 착장하는것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 이날 톤온톤 코디에, 컬러감이 유사한 <클릭클락> 및 <까레>를 매치해주었는데 응대해주던 직원분외에도 상급직원분까지 유심히 보시더니 착장에 대한 칭찬코멘트를 주시더라구요.

3.[중요👉]응대해주는 담당직원이 해주는 이야기를 끊지말고, 잘 경청하고 적절한 타이밍에 무겁지않은 질문과, 피드백을 넌지시 전달하며 대화의흐름이 스무드하게 (궁극적으로는 가방쪽으로) 이끌어지도록 해봅니다.

➡️ 저같은경우는 실제로 에르메스 인테리어소품들 및 의류중에 특정 컬렉션의 모티브에 대해 궁금했던 점들이 있었고, 이러한 유사주제와 영감에 대해 직원이 먼저 이야기해줄때 깊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4.직원이 제안하는 아더카테고리들(식기, 조명, 인테리어 등) 에 대한 "추가투어오퍼"를 시간이없다고 거절하지 말아야합니다.

➡️ 이날도 충분히 투어응대를 받았고, 진지하게 구매의사가 있었던 조명(약 4-5백만원대)은 고민해 보겠다고 "정중히 마무리"하였고, 실제로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5.디스플레이존을 스키밍 할 시, 어짜피 못사는거니 건성으로 봐야지 ㅡ 하는것 보다는 보는것 만으로도 에르메스가 주는 장인정신과 가치에 대해 "잘 이해하고있다는 애티튜드"를 직원에게 보여주며 어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저같은 경우, 이 때 직원과 에르메스가죽에 대한 심도있는 이야기를 많이했고, 자연스레 평소 패션/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관심있는 가방라인(콘스탄스)에 대해 골자가 흘러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more 고퀄영상 in↘️↘️↘️

📙별책부록

[💰결제 시 신의한수 Tip💡]

✅️ 자사카드 백화점 내 부띠끄가아닌경우(플래그샵 및 타사카드취급⛔️백, 듀티프리, etc.)

✅️항공마일리지 포인트 Full 적립이 되는 카드로 결제하세요. (ex. 현대, 국민, 신한, 하나 등)

💳KB로블 = 500만원이상 구역권 = "더블마일리지적립"(단, 1.5만 상한가)

➡️애매한상품권치기 or 백화점실적레벨업 보다는항공마일리지혜택이 훨씬 개이득인상황.jpg

🍊Fyi.📍장충신라엘메 & 도산플래그엘메

➡️➡️ 신세계상품권 안받습니다. (as of 202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