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코디 추천, 샤넬 공방 머플러 n년차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계절마다 활용도가 높은 샤넬 머플러 사용 후기 소개할게요.
요즘 시크먼트에 샤넬 팬분들께서 머플러 구매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디자인은 좀 다르지만 포인트로 좋으니 다양한 착용샷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N년차 사용후기와 착샷 남겨봐요.
🧣착용한 아이템 미리 보기
우선 2022년 여름에 구매했고, 들어온 제품이었어요. 두께감이 한겨울용은 아니라 가을부터 두르기 좋은 가벼운 두께감으로 많이 좋아하시는 제니 님이 착용한 머플러랑 비슷한 두께감인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장점은 가을부터 F/W 시즌 내내 포인트 아이템으로 유용하게 코디가 가능하다, 단점은 두께감이 얇아서 한겨울엔 보온용이라기보다는 포인트 아이템으로만 착용 가능하다 정도예요.
우선 구매한 해에 카멜 컬러 코트와 매치했을 때 로고가 가장 잘 어울리는 머플러인 것 같아서 가을에 코트 입는 시기부터 잘 착용했고요. 로고가 공방 시즌이라 큐빅 장식이 부담스러울까 걱정했는데 포인트로 딱 좋더라고요! 대신 이 머플러 하는 날엔 다른 포인트나 로고가 큰 아이템 착용은 투머치할 것 같았어요.
가을에 라이더 자켓에 올 블랙 코디에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잘 어울렸고요.
겨울에는 블랙 롱 코트에 코디해도 포인트 되면서 전체적인 룩이 한층 고급스러워 보여서 만족도가 높은 샤넬 머플러이예요.
가장 최근에 찍은 착용 샷인데, 3년 가까이 되었는데 제가 실수로 다른 곳에 걸려서 한두 곳 살짝 올 풀림 외에 컨디션 유지가 잘되는 편이에요. 그래서 가방이나 슈즈, 다른 액세서리보다 만족도 높고, 이렇게 화이트 & 블랙 코디에도 포인트로 잘 어울려서 활용도가 정말 좋아요!
그리고 코디할 때 머플러의 로고가 크다 보니 가방에 로고가 큰 샤넬템은 같이 매치 안 했었는데 베니티나 woc정도의 작은 로고가 들어간 백과는 투머치해보이지 않고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었어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코디는 원피스 느낌의 카멜 컬러 앤유 코트에 매치했을 때였고요.
이건 작년인데 매해 꾸준히 포인트 아이템으로 잘 활용했어요.
요즘 포인트 컬러로 자주 입는 레드 컬러에도 샤넬 공방 머플러가 잘 어울려요.
저는 작년 가을 나들이 코디 이긴한데요, 연말이나 홀리데이 시즌에도 유용할 것 같은 샤넬 머플러 후기 및 착샷이에요!
구매하신 분들이나 구매 계획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후기였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