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아우터로 추천하는 막스마라 패딩, 할인가로 구매하는 팁
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얼어 죽어도 코트만 고집하던 제게 코트가 아니어도 타협할 수 있었던 막스마라 패딩을 소개할게요.
매번 역대급 한파라고 하는데 이번엔 또 얼마나 추우려나 추위 많이 타는 저와 신랑은 벌써 패딩과 무스탕을 개시하고 싶어서 기다리고 있어요.
🧥 착용한 아이템 미리 보기
FW 시즌 손이 많이 가는 막스마라. 30대 후반이 되니 카멜이 더 좋아지는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롱패딩, 베스트, 캐시미어 울 니트, 테디 헤어 슈슈예요.
막스마라 패딩 베스트
먼저 소개해 드릴 아이템은 요즘 입기 딱 좋은 패딩 베스트랍니다.
충전재 구스라서 가볍고 따수워요. 추위 엄청 타는데 이너로 히트텍과 니트 조합이면 요즘 날씨에도 괜찮아요.
사이즈는 162cm, 66사이즈 기준으로 40사이즈 구매했는데 살짝 넉넉하고, 기장감은 162cm 기준 기장감은 무릎 위 10cm 정도로 활동하기 딱 좋아요. 풍성한 실루엣이라서 패딩 베스트임에도 없어 보이지 않아요.
비 올 때 뒤집어쓸 수 있는 후드까지 있어서 실용성에서도 최적인 아이템이랍니다.
그리고 테디 헤어 슈슈 고무줄인데요. 완전 짱짱해서 머리숱 부자이신 분들 강추템입니다.
막스마라 롱패딩
다음은 롱패딩인데요. 현재 같은 모델은 단종되었고 유사한 스타일이 롱타입, 퍼카라가 있는 노베치라고 알고 있어요.
워낙 풍성하고 여유 있는 실루엣이라, 특별히 상체 발달형이 아니시라면 160cm 초반까지는 36이 맞는 디자인이에요.
지난 겨울까지만 해도 아기가 걸음마 할 때라 많이 못 입고 올해는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불 같은 폭닥함이 있어서 좋아요.
겨울 바다에도 입을 수 있는 패딩이고요.
만삭 임산부도 입을 수 있을 정도의 넉넉함이에요.
시댁 모임에 쌩얼에 츄리닝이어도 우아한 패딩이 살려줬답니다.
50% 이상 할인가에 구매하는 팁
막스마라를 매장에서 구매하는 부자 시크님들도 많으시지만, 저는 한정된 자원으로 여러 개를 사고 싶으므로 아래의 방법을 이용합니다.
엄마가 루드밀라를 매장에서 700 넘는 가격에 사시는 걸 보고 너무 말리고 싶었어요.
사이즈는 제품마다 천차만별이라 꼭 입어보시길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심지어 품명 같아도 다음 시즌에 패턴의 차이인지 달라지는 경우도 많았어요.
그래도 저는 키 162cm 기준 마른 55는 36사이즈, 보통 55일 경우 38사이즈, 마른 66은 40사이즈 정도로 골랐으니 참고만 하셔요.
1. 구매대행 카페 이용
주로 제가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잘 맞는 셀러님 알아두면 좋더라구요. 원하는 제품 입고되면 알려주시기도 하구요.
장점
- 정상택 제품 저렴하게 구매
- 한국인 핏 확인 가능(대행해 주시는 분이 착용 컷을 대부분 같이 올려주심)
단점
- 배송이 완전 오래 걸림. 잊어버리고 있어야 와요. 최장 2달까지 겪어봤어요.
2. 인트렌드 구매
니트류 한번 구매해 봤는데 택이 제거되어 있고 귀찮음이 많은 제게 배대지 등 너무 복잡해서 이제는 포기.
장점
- 배송 빠름(구매대행에 비해 압도적)
- 원하는 제품 직접 고를 수 있음
단점
- 택 제거 됨
- 리오더 제품은 매장판 제품과 다를 수 있어 제품명 확인 필요(카더라에 의하면 제품명 앞에 리오더라고 숫자가 있음)
- 구매 방식 번거로움
3. 국내 프리미엄 아울렛
저는 주로 여주로 가는데요. 가격 할인은 그닥이지만 바로 보고 바로 사고 싶을 때는 최고입니다.
장점
- 입어보고 구매 가능
- 배송은 재고 있으면 들고 가거나 한국 배송이야 2~3일이면 되죠!
단점
- 구매대행과 인트렌드를 경험했다면 저렴하게 느껴지지 않는 가격, 인기 제품 기준 매장가 2~30% 할인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