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크님들.

오늘은 강남에 위치한 살롱 드 아난티 강남 라운지 이용했던 후기를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사진과 함께 설명 이어갈게요.

🏨 다녀온 장소 미리 보기 ​

​살롱 드 아난티 소개

백화점 실적에 따라 음료와 다과를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가 있는 것처럼, 아난티에서는 회원과 아난티앳강남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어요.

원래 청담에 위치했고 여성 전용이었는데 계약 기간 종료에 따라 문을 닫았거든요. 그래서 전 라운지가 없어졌나 보다 생각하고 있다가 얼마 전 검색을 해보니 새로 오픈을 진즉에 했더라고요!

왜 나만 몰랐던 거지? 잠깐 속상했지만 이미 홍보 문자 다 돌렸을 테고 제가 확인을 못 했을 확률이 99%이므로 이제부터라도 열심히 다녀야지 마음을 먹었습니다.

한남동 나들이 OOTD

LVIR 르비에르 원피스예요.

집에 있는 이자벨 마랑 알비 원피스와 핏이며 전체적인 분위기가 아주 비슷한데 가격은 1/6 정도 되려나요, 얼른 샀는데 딱히 입고 나갈 일이 없긴 합니다. 그래도 힘 주고 싶은 날 가끔 기분 내면 좋으니까요.

딸아이가 오월의종 빵을 좋아해서 같이 한남동에 갔던 날이었어요.

​남편은 빵 맛이 다 심심하다더니 소세지 바게트 두 개 산 거 혼자 거의 다 먹던데요.

​잠깐 팁을 적자면, 전 오월의종 오전에 주로 갔는데 빵 종류가 늘 많길래 별 생각 없었는데 오후 늦게 갔더니 빵이 별로 안 남아 있더라고요.

​​

애가 카페를 가자고 하길래 아난티 라운지 생각이 났어요.

나이 제한이 있을 수도 있겠다 싶어 전화를 해 보니 14세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이도 회원이고 고작 한 살 차이라며 살짝 입장을 다시 부탁 드렸지만 칼 같이 거절이요. 그래서 아이 학원 보내고 남편과 둘만 방문하게 되었어요.

​​

살롱 드 아난티 방문 후기

라운지에 도착했어요.

​아난티앳강남에 위치한 건 아니고 아주 살짝 거리가 있어요.

사진에서 보실 수 있는 것처럼 기명 회원은 1일 1회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 무기명 회원은 쿠폰을 사용하여 입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회원이 아닌 친구와 함께 가면 인당 만 원의 요금으로 동반 입장할 수 있어요.

​아난티 강남 투숙객의 경우도 인당 만 원 요금 동일하고요.

​저와 남편은 기명회원이라 무료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그럼 음료 이용은 둘 모두 공짜, 발렛비 5000원은 카운터에서 미리 지불해야 합니다.

2층에서 내려다 본 모습입니다.

그리너리한 분위기가 깔끔하고요.

​​

예전엔 여성 전용이었는데 남자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된 점은 마음에 들었어요.​

​​

​2층엔 프렌치 레스토랑이 있었는데 낮 시간에 갔더니 오픈 전이라고 하더군요.

메뉴만 간단히 사진 찍어왔는데 관심 있으시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살롱 드 아난티 강남 라운지 메뉴는 조촐하지만 그래도 전 스파클링 와인 줘서 좋더라고요.

더 마시고 싶으면 메뉴 상관 없이 추가금 5000원이라고 하네요.

​플라워 클래스도 있던데, 재밌을 것 같아 보이고요.

​전체적인 분위기 편하게 내리시며 사진 봐주세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한산해서 가볍게 커피 마시기도 좋고요.

​어제 한 번 더 방문하게 되었는데 어제도 역시나 널널했어요.​

​​

발렛 해 주시고 차는 기계주차였는데 suv 걱정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간단한 이용 후기지만 즐겁게 봐주셨길 바라며 오늘 소개 글을 마치려고 합니다.

아난티앳강남 투숙하신다면 한 번 들러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다만 빙수처럼 맛있고 다양한 메뉴가 있진 않아서 그 점은 살짝 아쉽지만요.

목록